올 가을, 가장 기대되는 최고의 만남!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톰 행크스 주연!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과 톰 행크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스파이 브릿지>(원제: Bridge of Spies,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 주연: 톰 행크스, 앨런 알다, 에이미 라이언,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가 톰 행크스의 강렬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올 가을, 가장 기대되는 최고의 만남!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톰 행크스 주연!
세상을 뒤흔든 역사적인 사건! 마침내 그 사건의 실체가 드러난다!
톰 행크스의 강렬하고 긴장감 넘치는 시선 담긴 포스터 공개!

 
 

올 가을, 최고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스파이 브릿지>는 전쟁의 공포가 최고조에 이른 1957년, 적국 스파이의 변호를 맡은 변호사 제임스 도노반이 일촉즉발 전쟁의 상황에서 전 세계를 구할 비밀 협상에 나서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스릴러로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 세계적인 거장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이 연출을 맡고, 흡인력 있는 연기력으로 두 번의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석권한 톰 행크스가 주연을 맡았다. 특히 <라이언 일병 구하기>, <터미널>, <캐치 미 이프 유 캔> 등 함께 할 때마다 흥행불패의 신화를 이끌어 온 두 사람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다. 여기에 할리우드에서 가장 창조적인 인물로 손꼽히는 코엔 형제가 각본을 맡아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제임스 도노반’으로 분한 톰 행크스의 강렬한 표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날카로운 시선과 굳게 다문 입술로 카리스마를 내뿜는 그의 모습은 2차 세계대전 후 극도의 공포에 질려있었던 냉전시대, 평화를 지키기 위해 가족과 이웃들의 따가운 시선에도 불구하고 적과의 불가능한 협상에 뛰어들었던 ‘제임스 도노반’의 결의를 엿볼 수 있다. 또한 “불가능한 비밀협상, 모두가 숨죽였던 그날의 사건이 공개된다”는 카피는 숨겨져 있던 역사 속 위대한 실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앞서 1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스티븐 스필버그+톰 행크스..기대됩니다”(gurl**), “예고편부터 엄청남이 느껴진다”(lyl9****), “스필버그 톰 조합이라니보나마나 대박이다”(peac****), “간만에 영화다운 영화가 나오겠구나. 예고편만 봐도 클래스가 남다른게 보이네”(2san**), “코엔형제 각본, 스필버그 감독, 톰 행크스. 닥치고 봐야합니다”(hyeo**), “11월 개봉인데 벌써부터 설레게 하면 우째”(mica**) 등뜨거운반응을불러일으킨 <스파이 브릿지>는 스티븐 스필버그와 톰 행크스의 만남, 할리우드 최고의 제작진 참여로 폭발적인 시너지를 예고하며 오는 11월 개봉할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 목: 스파이 브릿지(원제: Bridge of Spies)
감 독: 스티븐 스필버그
주 연: 톰 행크스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개 봉: 11월 예정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