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한계를 없앤 업그레이드된 DNA! 인텔리전트 액션을 확인하라!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액션의 경계를 뛰어넘을 <히트맨: 에이젼트 47>(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이오는9월 3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예고편과 스틸을 전격 공개한다.

인간의 한계를 없앤 업그레이드된 DNA!
인텔리전트 액션을 확인하라! 

업그레이드된 액션 DNA <히트맨: 에이젼트 47>이 오는 9월 3일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폭발하는 아드레날린 액션을 담은 메인 예고편과 스틸을 최초 공개한다. <히트맨: 에이젼트 47>은 스피드, 지능, 강인함까지 업그레이드된 DNA를 지닌 에이젼트 47이 흔적 없이 타겟을 제거해나가는 액션 영화. 

네이버 영화를 통해 최초 공개된 영상은 지문, 얼굴 어떠한 것도 기록돼있지 않은 에이젼트 47이 밀폐된 공간에서 빠르고 치밀하게 상대를 제거해나가는 모습을 보인다.

여기에 자신을 향하는 총알을 역이용해 쇠사슬을 끊고 적을 제압해내는 장면은 게임에서도 선보인 완벽한 인텔리전트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우리 DNA 속엔 놈들이 원하는 게 있지.”라는 대사는 에이젼트 47의 존재에 궁금증을 고조시키며 타겟을 향해 접근해가는 긴장감을 더한다. 이밖에도 사방이 적으로 둘러싸인 극한 상황 속에서 샷건, 나이프, 카체이싱부터 책을 이용한 맨몸 액션까지 아드레날린이 폭발하는 쾌감을 선사한다.

이에 네티즌들은 온라인을 통해 “액션 클라스 미쳤네”(zyny****), “남자들이 딱 좋아할 것 같음 존잼 예상”(h_zy****), “올, 히트맨 못하는 게 없네. 액션 겁나 빵빵할 듯.”(jeon****), “이거 게임도 좋아했는데!!! 꼭 봐야지!!”(skwl****), “오~ 흥미진진하네요! 기대기대”(yeah****) 등 액션의 퀄리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어 함께 공개된 스틸에서는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검은 수트와 레드 타이를 한 에이젼트 47 뒤로 차액션씬을 마친 모습이 보이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 세계 1,000만 장 판매고를 기록한 동명의 잠입 암살 게임을 원작으로 한 <히트맨: 에이젼트 47>은 미국에서 인기리 방영된 드라마 [홈랜드] 루퍼트 프렌드, <올드보이> 한나 웨어, <스타 트렉 다크니스> 재커리 퀸토가 출연, 타겟 제거에 0.001%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 완벽 액션일 예정이다. 

업그레이드된 DNA로 아드레날린이 폭발하는 신감각 액션을 선보일 <히트맨: 에이젼트 47>은 오는 9월 3일 개봉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목 : 히트맨: 에이젼트 47 (Hitman: Agent 47)
감독 : 알렉산더 바흐
출연 : 루퍼트 프렌드, 재커리 퀸토, 한나 웨어
수입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배급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개봉 : 2015년 9월 3일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