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개봉영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 카밀라 벨 주연 '프롬 프라다 투 나다'배우들의 통통 튀는 매력이 담긴 메인 예고편 공개!
안현아 기자  |  haan@korea-press.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07.17  14:54:03
트위터 페이스북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사랑이 절실한 자매의 통통 튀고 유쾌한 로맨스를 담은 감성자극 로맨틱 코미디 <프롬 프라다 투 나다> (출연 : 카밀라 벨, 알렉사 베가 / 감독 : 엔젤 그라시아 / 수입 : 위드 라이언 픽쳐스 / 배급 : 콘텐츠판다)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금전지수 100%, 연애지수는 0%?”
무더위를 날려줄 유쾌한 감성자극 로맨틱 코미디!
배우들의 통통 튀는 매력이 담긴 메인 예고편 공개!
 
   
 
감성자극 로맨틱 코미디 <프롬 프라다 투 나다>가 주연을 맡은 카밀라 벨알렉사 베가의 통통 튀는 매력이 담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미모의 변호사 노라 도밍게스
잘 나가는 된장녀 메리 도밍게스
남부러울 것 없던 그녀들에게 찾아온 시련, 그리고 사랑!
 
이안 감독의 <센스 앤 센서빌리티>의 현대판 리메이크작 <프롬 프라다 투 나다>는 멋진 변호사를 꿈꾸며 계획적으로 살아가는 철든 언니 노라와 하루 종일 쇼핑에 빠져 쇼핑백을 달고 사는 동생 메리가 갑작스런 아버지의 죽음으로 하루아침에 무일푼이 되어 가난한 동네로 이사를 가게 되면서 생겨나는 갈등과 러브 스토리를 유쾌하게 풀어낸 감성자극 로맨틱 코미디이다.
<프롬 프로다 투 나다>는 이번에 공개되는 메인 예고편에서 위기에 닥친 자매가 현실과 사랑 사이에서 갈등하면서 벌어지는 통통 튀고 유쾌한 장면들을 보여주고 있다. 미모의 변호사 노라(카밀라 벨)’와 잘 나가는 된장녀 메리(알렉사 베가)’를 소개하며 시작되는 이번 메인 예고편은 갑자기 찾아온 아버지의 죽음으로 가난한 동네로 이사가게 되면서 한 순간 뒤바뀐 자매의 운명을 그대로 담아내었다. 그리고 자매의 주변을 맴도는 매력적인 남성들의 등장으로 가장 힘겨운 시간을 겪고 있는 노라와 메리에게 어떤 사랑이 찾아와 진정한 삶의 의미를 전해줄지 궁금증을 자극하며 개봉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 모으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카밀라 벨’!
매력적인 그녀의 유쾌한 감성자극 로맨틱 코미디가 온다!
 
   
▲카밀라 벨
미국의 유명 영화 전문 웹사이트 인디펜던트 크리틱스에서 뽑은 ‘2010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로 선정된 카밀라 벨<프롬 프라다 투 나다>의 주연을 맡으며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유쾌한 감성자극 로맨틱 코미디로 관객들을 찾아 올 예정이다.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감성자극 로맨틱 코미디 <프롬 프라다 투 나다>의 주연을 맡은 카밀라 벨이 영화 속에서도 미모의 변호사 노라역을 맡으며 당당하고 유쾌한 그녀만의 매력을 한껏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카밀라 벨은 <소공녀>, <쥬라기 공원 2 : 잃어버린 세계> 등 아역 배우로 활동하기 시작하여 이후 <낯선 사람에게서 전화가 올 때>, <10,000 BC>, <푸시>, <친구와 애인사이> 등 다양한 작품활동을 통해 아름다운 미모뿐만 아니라 탄탄한 연기력으로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매력적인 배우이다.
 
카밀라 벨은 이번 <프롬 프라다 투 나다>에서 철부지 동생을 챙기고 열심히 살기 위해 노력하지만 정작 사랑 한번 제대로 못해본 연애초보 노라 역을 맡으며 세상에는 사랑보다 중요한 게 더 많아!’라고 외치지만 정작 누구보다도 사랑을 절실히 필요로 하고 있는 연애지수 0%’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연기한다. 한편 쇼핑에 빠져 사는 철부지이지만 연애만큼은 언니보다 자신 있는 동생 메리역으로는 <스파이 키드>로 주목 받은 하이틴 배우 알렉사 베가가 한껏 성숙해 진 모습으로 그녀만의 통통 튀는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버지의 죽음으로 한 순간에 무일푼이 된 자매에 찾아오는 유쾌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감성자극 로맨틱 코미디 <프롬 프라다 투 나다>7월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 목 : <프롬 프라다 투 나다>
원 제 : From Prada to Nada
감 독 : 엔젤 그라시아
출 연 : 카밀라 벨, 알렉사 베가
장 르 : 감성자극 로맨틱 코미디
수 입 : 위드 라이언 픽쳐스
배 급 : 콘텐츠판다
상 영 시 간 : 107
관 람 등 급 : 12세 이상 관람가
개 봉 : 20157월 개봉 예정
 
<SYNOPSIS>
 
너무 철든 언니 노라와 철부지 동생 메리의 유쾌 발랄한 사랑 찾기!
하루아침에 무일푼이 된 자매, 그리고 예기치 않게 찾아온 사랑!
 
베벌리 힐스의 대저택에 살고 있던 노라와 메리 자매. 갑작스럽게 아빠가 돌아가신 후 배다른 오빠와 올케의 등장으로 더 혼란스럽기만 하다. 게다가 아빠가 파산한 상태로 엄청난 부채만을 남기셨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접한다. 하루아침에 빈털터리가 된 자매는 어쩔 수 없이 집을 나와 멕시코인들이 모여 사는 촌동네인 이모 댁으로 이사한다. 메리는 이모 댁에 이사한 첫날부터 이웃인 브루노와 묘하게 얽히게 되고, 노라는 올케의 남동생인 에드워드로부터 따뜻한 애정 공세를 받는다. 하지만 원래 부족함 없던 자신의 삶으로 돌아가고 싶은 메리는 돈 많은 대학 보조교수를 잡으려 하고, 현실이 두려워 사랑이 다가와도 이를 거부하는 노라는 가슴앓이를 하게 되는데...
안현아 기자 / haan@korea-press.com

[관련기사]

안현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문화, 영화, 개봉영화, 로맨틱 코미디, 프롬 프라다 투 나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코리아프레스 공식 SNS
실시간뉴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양천구 신월동 지양로 17길 38  |  대표전화 : 070-7122-4944  |  팩스 : 070-8273-2127
등록일 : 2013년 8월 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3813  |  발행인 : 박귀성  |  편집인 : 박귀성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효빈
Copyright © 2013 더코리아프레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