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로빈 윌리엄스의 마지막 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블러바드>(수입 : ㈜마운틴픽쳐스, 배급 : ㈜마운틴픽쳐스, ㈜컨텐츠온미디어 감독 : 디토 몬티엘)가 진정성 넘치는 감동 가득 스페셜 포스터 3종을 전격 공개한다.

 
 
로빈 윌리엄스가 선사하는 힐링 명대사, 해외 호평 등이 담긴 스페셜 포스터 3종 대공개!

로빈 윌리엄스의 정통 드라마 연기를 스크린으로 볼 수 있는 마지막 유작인 <블러바드>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스페셜 포스터 3종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뉴욕 트라이베카 영화제 및 북미 개봉 이후, 해외 평단의 호평을 담은 스페셜 리뷰 포스터와, <블러바드> 명대사 포스터 2종이 동시에 공개된 것. 특히 스페셜 리뷰 포스터는 얼굴에 멍이 들었지만 기쁨에 찬 로빈 윌리엄스의 표정으로 인해 어떤 사연이 있는 영화 속 장면인지를 궁금하게 만든다. ‘그 순간, 진정한 나 자신을 발견했다’라는 카피와 함께 ‘탄탄한 각본과 완벽한 연기 – 버라이어티’, ‘로빈 윌리엄스가 이러한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은 처음, 너무 멋진 연기였다 – 월스트리트 저널’, ‘대단한 작품, 로빈 윌리엄스는 그의 인생 최고의 연기를 펼쳤다 – 케이블 비전’, ‘로빈 윌리엄스의 아름다운 연기 – 필름페스티벌닷컴’, ‘훌륭한 작품 – 뉴욕 데일리 뉴스’, ‘어메이징! – NY1’ 등 해외 호평들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스페셜 리뷰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2종의 명대사 포스터에는 우리가 살아가는 인생 속 수많은 선택의 귀로에서 항상 자신에게 문의하고, 갈등하는 질문과 답이 함께 담겨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어느 날 밤 운전을 하다가 낯선 도로에 들어섰다. 우리 인생도 그런 거 아닐까?’, ‘이쪽 길로 가다가 다른 길을 찾고 가끔은 인생이 그렇게 흘러간다’ 라며 마치 속삭이듯 나레이션을 하는 느낌의 대사 카피는 보는 이들에게 공감을 자아내기 충분하다.

로빈 윌리엄스는 전작인 <죽은 시인의 사회>에서 ‘카르페 디엠(현재를 즐겨라)’, <굿 윌 헌팅>에서 ‘너의 잘못이 아니야’의 힐링 명대사로 많은 영화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스크린을 통해 드라마 연기를 선보이게 되는 마지막 유작인 <블러바드>에서는 어떠한 메시지와 감동을 전달하게 될 지 관심과 기대를 집중시키고 있는 중이다. 

탄탄한 각본과 연출, 섬세한 영상 및 로빈 윌리엄스 인생 최고의 연기로 평가 받고 있는 영화 <블러바드>는 오는 8월 13일 개봉한다.  

<영화정보>

제 목 : 블러바드
원 제 : Boulevard
감 독 : 디토 몬티엘
출 연 : 로빈 윌리엄스, 로베르토 어과이어, 케시 베이커, 밥 오덴커크 외
장 르 : 드라마
개 봉 : 2015년 8월 13일
등 급 : 미정
러닝 타임 : 88분
제 공 : ㈜인터파크
수 입 : ㈜마운틴픽쳐스
배 급 : ㈜마운틴픽쳐스, ㈜컨텐츠온미디어
공식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mountain2010

<SYNOPSIS>

갑작스런 변화보다는 평범하고 조용한 일상을 원하는 놀란(로빈 윌리엄스)은 사랑하는 부인 조이(케시 베이커)와 함께 루틴한 삶을 살아간다. 약 26년간 다닌 회사에서는 승진 제안을 받지만 그렇게 기쁘지 않다. 그러던 어느 날 운전을 하던 도중 레오(로베르토 어과이어)를 만나게 되고, 그의 평범한 일상은 비밀 가득한 새로운 삶으로 변하게 된다.

진정 원하는 삶을 선택했다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아…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