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권력에 맞선 두 남자의 위대한 전투가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 공개!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올 가을, 단 하나의 대서사 액션 블록버스터 <제 7기사단>이 9월 10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수입: ㈜미디어로그 | 배급: 메가박스㈜플러스엠 | 주연: 클라이브 오웬, 모건 프리먼 | 감독: 키리야 카즈아키]

2015년 9월, 전설이 될 단 하나의 대서사 액션 블록버스터 <제 7기사단>
절대 권력에 맞선 두 남자의 위대한 전투가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 공개!

 
 

영화 <제 7기사단>은 타락한 왕국, 절대 권력에 맞선 제 7기사단이 펼치는 최후의 전투를 그린 대서사 액션 블록버스터다. <제 7기사단>은 할리우드에서 최고의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 클라이브 오웬, 모건 프리먼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고의 검 실력을 자랑하며 정의를 위해 싸우는 제 7기사단의 대장인 ‘레이든’ 역은 장르를 불문하며 다양한 작품에서 존재감 있는 캐릭터를 연기한 배우 클라이브 오웬이 맡았다. 부패한 정권에 맞서 자신의 신념을 지키려 한 도덕적인 인물 ‘바톡영주’는 할리우드 최고의 연기파 배우 모건 프리먼이 맡아 묵직함을 더했다. 또한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 안성기가 명망있는 귀족으로 출연하며 할리우드 첫 진출작으로 화제를 모았을 뿐만 아니라 완벽한 연기력을 펼쳐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제 7기사단>은 <그래비티><다크나이트><인셉션> 등 최고의 제작진과 할리우드도 인정한 최고의 무술감독 정두홍 그리고 한국 시각 효과팀 MOFAC 등을 비롯한 세계적인 스태프들이 참여한 글로벌 프로젝트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9월 10일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제 7기사단>의 메인 포스터는 타락한 왕국에 맞서 싸우는 전설의 기사단들 위로 ‘레이든’(클라이브 오웬), ‘바톡영주’(모건 프리먼)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긴장감이 감도는 두 사람의 모습은 타락한 정권에 지배당하지 않으려는 결연한 의지를 엿보게 한다. 여기에 “역사상 가장 위대한 기사들이 온다”라는카피는두사람의굳건한표정속에담긴결연한의지와함께권력에맞서는기사들에대한궁금증을증폭시킨다.

최후의 전쟁을 펼칠 전설의 기사단의 화려한 액션!
비운의 시대와 맞서 싸우다! 긴장감 넘치는 30초 예고편 공개!

 
 

또한,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30초 예고편에서는 최후의 전쟁을 나서는 전설의 기사단들의 모습과 함께 화려한 액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비운의 시대를 바꾸고자 하는 기사단들의 모습과 함께 타락한 왕국과 맞서 칼을 꺼내든 모습들이 보여져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한편, 새로운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기사단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강렬한 액션은 영화에 볼거리를 자랑하며 극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액션과 할리우드 최고의 스텝진이 참여한 올 가을 단 하나뿐인 대서사 액션 블록버스터 <제 7기사단>은 2015년 9월 1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정보>

제목 :제 7기사단
감독 :키리야 카즈아키
출연 :클라이브 오웬, 모건 프리먼, 안성기
수입 :㈜미디어로그
배급 :메가박스㈜플러스엠
개봉: 2015년 9월 10일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