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이킬 수 없는 운명을 맞이하게 된 영조와 사도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누구나 알지만 아무도 몰랐던 영조와 사도세자의 비극을 그려낸 이준익 감독의 영화 <사도>(제공/배급 ㈜쇼박스 | 제작 ㈜타이거픽쳐스)가 ‘영조’와 ‘사도’의 관계변화를 한 눈에 엿볼 수 있는 스틸을 네이버 영화 서비스를 통해 최초 공개했다. 

 
 
돌이킬 수 없는 운명을 맞이하게 된 영조와 사도
<사도> 아버지와 아들의 극적인 관계 변화 담아낸 스틸 7종 전격 공개! 

<왕의 남자>로 1230만 관객을 동원하며 대한민국 영화계의 흥행 역사를 새로 쓴 이준익 감독이 역사상 가장 비극적인 가족사를 재조명한 작품이자 대한민국 대표 배우 송강호와 차세대 대표 배우 유아인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사도>가 영조와 사도의 극적인 관계 변화를 담아낸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 네이버 영화 서비스를 통해 최초 공개된 스틸 7종은 ‘영조’(송강호)와 ‘사도’(유아인)가 아버지와 아들로 단란했던 한 때부터 어긋난 관계로 치닫기까지의 과정을 보여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어린 나이에 세자에 책봉된 ‘사도’를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대리청정을 앞둔 ‘사도’를 격려하는 ‘영조’의 모습에서는 아버지로서 아들에게 품은 깊은 애정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세자로서 ‘사도’에 대한 ‘영조’의 지나친 기대감은 실망감으로 변하게 되고, 자신의 진심을 몰라주는 아버지가 야속한 ‘사도’는 비통한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 사사건건 어긋나기만 하는 부자의 모습은 돌이킬 수 없는 운명을 암시하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도>는 어떤 순간에도 왕이어야 했던 아버지 ‘영조’와 단 한 순간이라도 아들이고 싶었던 세자 ‘사도’, 역사에 기록된 가장 비극적인 가족사를 담아낸 이야기로 오는 9월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 목 : <사도>
감 독 : 이준익
출 연 : 송강호, 유아인, 문근영, 김해숙, 박원상, 전혜진
제 공/배 급 : ㈜쇼박스
제 작 : ㈜타이거픽쳐스
크랭크인 : 2014년 7월 8일
크랭크업 : 2014년 10월 8일
개 봉 : 2015년 9월 예정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