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올 여름, 단 하나의 아찔한 썸머 시크릿 섹시 코미디 <원 와일드 모먼트>(수입 : ㈜에브리쇼, 배급 : ㈜씨네룩스, 감독 : 장-프랑수아 리셰, 출연 : 뱅상 카셀, 프랑수아 클루제 외)가 미녀 개그우먼 장도연과 함께 특별한 GV를 개최한다.

올 여름, 단 하나의 아찔한 썸머 시크릿 섹시 코미디 <원 와일드 모먼트>(수입 : ㈜에브리쇼, 배급 : ㈜씨네룩스, 감독 : 장-프랑수아 리셰, 출연 : 뱅상 카셀, 프랑수아 클루제 외)가 미녀 개그우먼 장도연과 함께 특별한 GV를 개최한다.

 
 

8월 24일 월요일 저녁 8시, CGV여의도
장도연과 함께 솔직하고 화끈한 19금 토크가 시작된다!

사랑스런 딸들과 함께 여행을 떠난 딸바보 아빠들이 너무 잘 노는 딸들 때문에 휴가 내내 고군분투하게 되는, 두 가족의 발칙하고 ‘비밀’ 가득한 특별한 여름 휴가를 그린 영화 <원 와일드 모먼트>가 Sexy & Cool의 대명사 개그우먼 장도연과 함께 솔직 화끈한 썸머 시크릿 GV를 개최한다.

프랑스 영화계의 거장 姑 클로드 베리의 섹시하고 센세이셔널한 가족 코미디 <광기의 순간>을 리메이크한 <원 와일드 모먼트>는 <미녀와 야수>, <블랙 스완> 등에서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연기를 선보여온 ‘뱅상 카셀’과 <언터처블 : 1%의 우정>에서 전신불구의 백만장자 역할로 큰 감동을 주었던 ‘프랑수아 클루제’가 동반 출연해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뱅상 카셀은 쿨내 진동하는 아빠 ‘로랑’으로, 프랑수아 클루제는 다정다감하면서도 다혈질인 딸바보 ‘앙투안’으로 분해 그간 보여주지 않은 코믹 연기를 선사해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화려한 입담, 모델 같은 수려한 외모와 몸매, 그리고 감각적인 패션으로 남녀노소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미녀 개그우먼 장도연과 함께 하는 깜짝 GV는 거침없고 화끈한 19금 섹시 토크를 예고해 관심을 집중 시키고 있다. 특히 여행지에서 펼쳐지는 영화 속의 아찔한 썸머 시크릿 토크를 펼치며, 무더운 여름 밤을 시원하고 화끈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개그우먼 장도연과의 GV 개최를 통해 유쾌하고 섹시한 19금 토크를 진행할 올 여름 유일한 섹시 코미디 <원 와일드 모먼트>는 오는 8월 27일 개봉한다.

<영화정보>

제 목 : 원 와일드 모먼트
원 제 : Un Moment D'egarement
감 독 : 장-프랑수아 리셰
출 연 : 뱅상 카셀, 프랑수아 클루제, 로라 르 란, 앨리스 이자스 외
장 르 : 썸머 시크릿 코미디
개 봉 : 2015년 8월 27일
등 급 : 청소년 관람불가
러닝 타임 : 106분
수 입 : ㈜에브리쇼
배 급 : ㈜씨네룩스
공식페이스북 : http://facebook.com/everyshow.movie

<SYNOPSIS>

힐링 여행 왔다가 헬게이트 오픈된 아빠들! VS 질질 끌려왔는데 신세계 만난 딸들!

둘도 없는 절친 사이인 로랑(뱅상 카셀)과 앙투안(프랑수아 클루제)은 각자의 딸들을 데리고 코르시카 섬으로 힐링 & 우정 여행을 오게 된다.

이혼하고 오랫동안 혼자서 마리(앨리스 이자스)를 키워오면서 자유방임 교육을 몸소 실천해온 로랑, 애지중지 금지옥엽으로 루나(로라 르 란)을 키워온 앙투안. 경치 좋은 곳에서 딸들과 함께 힐링을 하려 했건만… 마리와 루나는 전화가 안 터진다, 와이파이가 안 잡힌다, 별장 안에 죽은 쥐가 있다, 등등 불만만 가득! 그러던 중 교내 킹카가 코르시카 섬에 와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마리와 루나는 하루가 멀다 하고 밤마다 클럽행, 두 아빠에게 새로운 헬게이트가 열리게 된다.

너무 다른 교육관을 가진 두 딸 바보 아빠, 그리고 빨리 어른(!)이 되고 싶은 명랑 당돌한 딸들의 신나고 발칙한, 그리고 평생토록 잊지 못할 그들만의 핫 썸머 나잇!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