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적 매력의 그녀들을 둘러싼 충격적 진실이 드러난다!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핏빛 미스터리 치정극 <고백>이 눈길을 사로 잡는 화끈하고 파격적인 19금 스틸을 전격 공개한다. (출연: 김영호, 윤인조, 최철호, 추소영 / 연출: 정영배 / 제작: 이글루픽쳐스)

<고백> 화끈한 19금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치명적 매력의 그녀들을 둘러싼 충격적 진실이 드러난다!

 
 

교통사고로 기억을 잃은 직후, 자신의 아름다운 아내도 매혹적인 애인도 믿지 못하게 된 한 남자가 사라진 기억 너머 충격적 진실을 좇는 과정을 그린 핏빛 미스터리 치정극 <고백>이 화끈한 19금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이번에 영화 <고백>이 공개한 19금 비하인드 스틸은 기억은 잃은 남편 ‘상우’와 그를 보살피는 아내 ‘윤희’ 그리고 내연관계에 있었던 아내의 친구 ‘미현’의 모습을 공개하면서 그들의 3각 관계의 윤곽을 드러냈다. 첫 번째 스틸은 모든 것을 기억하지 못하는 남편에게 아내 ‘윤희’가 다정한 손길을 건네며 그의 불안함과 긴장을 풀어주는 듯 한 모습이 담겨있다. 두 번째 스틸은 남편 ‘상우’를 끌어안은 아내의 친구 ‘미현’의 모습으로 둘 사이가 심상치 않았음을 짐작케 한다.

그리고 연달아 공개된 스틸 두 장은 지금껏 보지 못했던 아내 ‘윤희’가 다른 남자와 함께 있는 모습으로 과연 남편만 바라 보던 순정의 아내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그녀가 숨기고 있는 비밀은 과연 무엇인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남편을 둘러싼 두 여자의 치명적인 유혹, 그리고 그 너머에 존재하는 완벽했던 아내의 숨겨진 비밀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이렇듯 파격적인 19금 스틸을 공개한 핏빛 미스터리 치정극 <고백>은 다채로운 캐릭터와 스릴감 넘치는 스토리로 무장하여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이며, 오는 8월 20일 극장과 IPTV로 동시 개봉한다.

사고로 기억을 잃어버린 남자가 자신의 기억을 되새기던 끝에 부유한 재력, 성공가도를 달리는 직업, 그리고 아름답고 헌신적인 아내까지! 자신을 둘러싼 완벽한 환경이 사실 모두 거짓이었다는 것을 깨닫고 진실을 추적해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 <고백>은 오는 2015년 8월 20일 개봉한다.

 

<영화정보>

제 목 : 고백
감 독 : 정영배
출 연 : 김영호, 윤인조, 최철호, 추소영
장 르 : 핏빛 미스터리 치정극
제 작 : 이글루픽쳐스
관람 등급 : 청소년 관람 불가
상영 시간 : 101분
개 봉 : 2015년 8월 20일

<SYNOPSIS>

잃어버린 기억… 지워진 나의 자아…
누군가의 조작일 수도 있다!

자동차 폭발사고에서 구사일생으로 목숨을 구한 상우, 사고로 기억은 잃었지만 옆에서 헌신적으로 자신을 보살피는 아내 윤희 덕분에 다시 행복했던 일상으로 돌아 온다. 그러나 행복도 잠시, 과거의 자신과 아내가 말하는 자신 사이에서 괴리감을 느끼고 의심 하기 시작하는 상우. 심지어 아내에게 내연남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과거를 밝혀 내겠다는 집착은 커져만 간다. 게다가 은밀하게 자신의 뒤를 쫓는 남자까지 등장하면서 상우는 점점 더 혼란에 빠진다. 잃어버린 과거 속 나는 어떤 사람이었는가? 그 충격적 진실이 이제 밝혀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