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로 44명 아이들은 사라지고 모두가 침묵했다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러시아에서 일어난 희대의 연쇄 살인 사건 바탕으로 만들어진 추적 실화 스릴러 <차일드 44>는 명품 배우 톰 하디와 게리 올드만의 네 번째 작품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수입: ㈜누리픽쳐스 / 배급: NEW / 감독: 다니엘 에스피노사 / 주연: 톰 하디, 게리 올드만, 조엘 킨나만 외)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 <다크 나이트 라이즈>, <로우리스: 나쁜 영웅들>, 그리고 추적 실화 스릴러 <차일드 44>까지! 

톰 하디 & 게리 올드만의 네 번째 만남! 영화 팬들의 기대감 폭발!
오는 5월 28일 개봉 예정인 <차일드 44>는 완벽한국가에서사라진 44명 아이들의 사건 이면에 숨겨진 내막을 파헤치면서 밝혀지는 충격적 진실을 다룬 추적 실화 스릴러다. 실화 모티브 스토리와 더불어 관객들의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는 것은 바로 탁월한 연기력을 지닌 톰 하디와 게리 올드만의 캐스팅이다.
 
먼저, <차일드 44>에서 진실을 찾기 위해 숨가쁜 사투를 벌이는 비밀요원 ‘레오’ 역은 <인셉션>과 <다크 나이트 라이즈>를 통해 전세계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톰 하디가 맡았다. 이번 영화를 통해 그는 자신이 믿어왔던 모든 것을 의심해야만 하는 상황에서 사건의 진상을 밝히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레오’ 캐릭터를 심도 있게 표현해내 극을 더욱 흥미롭게 이끌어나간다. 또한 강인함 속에서도 캐릭터가 느끼는 내적 감정을 섬세하게 소화하는 것은 물론, 거친 액션까지 완벽히 해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레오’의 진실 추적에 결정적 역할을 하는 ‘네스테로프’ 대장은 게리 올드만이 열연을 펼쳤다. <레옹>에서부터 <한니발>, <제5원소>, <다크 나이트> 시리즈, <혹성탈출> 시리즈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폭넓은 스펙트럼의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는 게리 올드만은 안위를 위해 현실에 순응하다 ‘레오’로 인해 점차 변모하는 ‘네스테로프’ 대장을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소화해내 다시 한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들의 만남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은 <차일드 44>가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 <다크 나이트 라이즈>, <로우리스: 나쁜 영웅들>에 이은 네 번째 동반 출연이라는 점이다. 이번에 함께 공개된 스틸을 통해 흔들리지 않는 냉철함과 결단력을 지닌 ‘네스테로프’ 대장을 강렬한 눈빛으로 응시하는 ‘레오’의 모습은 이전 작품으로 견고히 다져진 연기 호흡과 두 배우 사이의 신뢰를 엿볼 수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뜨겁게 고조시킨다. 한편, 두 배우의 만남 소식에 네티즌들은 “톰하디와게리올드만! 실화라니 더 기대되네요~”(insi****), “톰하디 + 게리 올드만 주연이면... 뭐 말이 필요없는거 아닌가요? ^^”(깜**), “게리랑 하디라니. 좋은조합이다”(kamo****), “톰하디랑 게리 올드만이라니... 대작 느낌이 솔솔 풍겨온다”(zoee****) 등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파격적인 실화 바탕 스토리와 할리우드 대표 배우 톰 하디와 게리 올드만의 네 번째 만남으로 기대감을 배가시키는 추적 실화 스릴러 <차일드 44>는 5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 목 차일드 44 (영제: Child 44)
장 르 추적 실화 스릴러
원 작 차일드 44 (톰 롭 스미스 作)
감독 : 다니엘 에스피노사
제작 : 리들리 스콧
출연 : 톰 하디, 게리 올드만, 조엘 킨나만, 누미 라파스, 뱅상 카셀 외
수입 : ㈜누리픽쳐스
배급 : NEW
러닝타임 : 137분
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개봉 : 5월 28일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nooripictureskr
 
<SYNOPSIS>
 
오늘로 44명…
아이들이 살해되고 모두가 침묵했다!
 
1952년 소비에트 연방, 범죄 발생률 0%인 완벽한 국가에서 출세가도를 달려온 ‘레오’(톰 하디). 평온한 어느 날, 철길 옆에서 어린 아이가 시체로 발견되고 ‘레오’는 “완벽한 국가에서 범죄란 없다”는 굳은 신념 아래 단순한 기차 사고로 종결 짓는다.
한편 사랑하는 아내 ‘라이사’(누미 라파스)가 스파이로 지목되지만 차마 그녀를 고발하지 못한 ‘레오’는 민병대로 좌천되고, 사고 발생 소식에 ‘네스테로프’ 대장(게리 올드만)과 함께 현장으로 출동한다. 숲 속에서 발견된 아이 시체를 본 ‘레오’는 과거사고와유사점을발견하고동일범의소행일지도모른다는의심을갖게된다. 비슷한 또래 아이들의 모든 사건을 관통하는 단서를 찾게 된 ‘레오’와 ‘네스테로프’ 대장은 끔찍한 아동 연쇄살인사건과 거대한 음모의 실마리를 발견하고 본격적으로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하는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