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대의 사이클 챔피언을 탄생시킨 역사상 가장 치밀한 프로그램!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세상을 놀라게 한 사이클 챔피언, ‘투르 드 프랑스’ 7회 연속 우승이라는 전례 없는 기록을 세운 랜스 암스트롱과 그의 우승 뒤에 숨겨진 충격 실화를 소재로 한 <챔피언 프로그램>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감독: 스티븐 프리어스 | 출연: 벤 포스터, 크리스 오다우드, 리 페이스, 기욤 까네 | 수입/배급: 판씨네마㈜ | 개봉: 10월]
 
희대의 사이클 챔피언을 탄생시킨 역사상 가장 치밀한 프로그램!
<챔피언 프로그램> 티저 포스터 공개에 기대감 급상승!
 
 
 
희대의 사이클 황제를 만들기 위한 챔피언 뒤에 숨겨진 가장 치밀한 프로그램 <챔피언 프로그램>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챔피언 프로그램>은 현재까지도 이슈를 만들어 내고 있는 미국의 사이클 황제 랜스 암스트롱의 스포츠 역사상 다신 없을 치밀하고 거대한 작전을 다룬 영화로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이다. <어바웃 타임>, <레미제라블>의 제작사 워킹 타이틀과 <필로미나의 기적>, <더 퀸>을 연출한 스티븐 프리어스 감독이 만나 탄탄한 작품성을 선보일 <챔피언 프로그램>을 향한 기대가 심상치 않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 포스터는 전반을 아우르는 노란색의 색감이 시선을 압도한다. 세계 최고 권위의 사이클 대회 ‘투르 드 프랑스’가 그 해 챔피언에게 전달하는 옐로우 저지를 상징하는 듯한 노란색의 이미지에 더해진 랜스 암스트롱에 대한 이력은 ‘투르 드 프랑스’ 7연속 우승을 거뒀던 그의 기적을 더욱 강렬하게 전달한다. 그러나 여기에 더해진 ‘그리고 밝혀지는 챔피언의 충격 실화’라는 카피와 함께 주사 바늘을 연상케 하는 이미지는 <챔피언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될 스포츠 히어로를 만들기 위한 가장 치밀하고 거대한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시선을 사로 잡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 <챔피언 프로그램>은 교묘하고 치밀한 방법으로 부정을 숨기려는 랜스와 이를 의심하며 끈질기게 파헤치는 기자 월쉬, 그리고 한 명의 선수를 희대의 영웅으로 만든 역사상 최고의 프로그램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연출을 통해 몰입도를 높이며 다신 없을 희대의 사건을 관객들에게 흥미진진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더불어 벤 포스터, 크리스 오다우드 등 출연 배우들의 시선을 뗄 수 없는 열연은 긴장감 넘치는 극의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키며 관객들이 작품 속으로 순식간에 빠져들게 만들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사이클 황제 랜스 암스트롱의 화려한 이력, 의미심장한 카피와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챔피언 프로그램>은 오는 10월 국내에서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 목: 챔피언 프로그램
원 제: The Program
감 독: 스티븐 프리어스
출 연: 벤 포스터, 크리스 오다우드, 리 페이스, 기욤 까네
수입/배급: 판씨네마㈜
장 르: 서스펜스 드라마
개 봉: 2015년 10월
 
<SYNOPSIS>
 
미국의 사이클 황제, 랜스 암스트롱.
그는 고환암 말기라는 사형선고와도 같은 진단을 받게 되지만,
암과의 사투 이후에도 당당히 복귀해
세계 최고 권위의 사이클 대회인 투르 드 프랑스에서 7번 연속 우승이라는 기적을 남긴다.
랜스는 전 세계의 환호 속에 희망을 선사하는 기적의 아이콘으로 떠오르지만
이를 의심하는 스포츠 기자, 데이빗 월쉬의 끈질긴 추적 끝에
희대의 스포츠 영웅을 만들어낸 가장 치밀하고 거대한 작전이 밝혀진다!
 
챔피언 뒤에 숨겨진 가장 치밀한 속임수, 챔피언 프로그램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