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스케일부터 개성 넘치는 몬스터 캐릭터까지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인사이드 아웃>의 전 세계 흥행 수익 4,132억(박스오피스 모조 기준)을 뛰어넘는 4,500억원 흥행 수익, 최다 관객 6천 5백만 관객 돌파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판타지 액션 영화 <몬스터 헌트>(공동수입/제공: CJ E&M 방송콘텐츠 부문, ㈜루믹스미디어, 배급: ㈜와우픽쳐스)가 오는 11월 12일 개봉을 확정했다. 

거대한 스케일부터 개성 넘치는 몬스터 캐릭터까지
11월 극장가, 대륙을 강타한 스펙타클한 판타지 세계가 펼쳐진다
 
 
 
영화 <몬스터 헌트>는 전설 속 몬스터의 마지막 혈통인 ‘우바’를 지켜내기 위한 인간과 몬스터와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다룬 영화. 4,500억 원 흥행 수익, 최다 관객 6천 5백만 관객 돌파라는 대기록을 수립하며 중국 영화 역사상 가장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킨 화제작 <몬스터 헌트>가 11월 12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중국 고대 신화를 배경으로 인간과 몬스터가 공존하던 시절, 몬스터 왕국의 마지막 왕자 ‘우바’를 둘러싼 인간과 요괴의 대립이라는 판타지한 설정으로 눈길을 끄는 <몬스터 헌트>. <쿵푸팬더><캐리비안의 해적2>등 할리우드 제작진이 참여해 거대한 스케일의 배경부터 영화 속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몬스터 캐릭터를 완성했다. 연출을 맡은 라맨 허 감독은 <슈렉>시리즈 1,2편의 애니메이션 감독을 거쳐 <슈렉3>를 공동 연출한 능력 있는 감독으로, 할리우드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몬스터 헌트>를 통해 생동감 넘치는 CG를 구현해내며 중국 영화의 수준을 몇 단계 끌어올렸다는 극찬을 받고 있다. 특히 중국 흥행 퀸 바이바이허를 비롯, 국내에도 다수의 팬들을 보유한 본격 여심 저격 배우 정백연이 주연을 맡았고 대륙의 여신 탕웨이가 이전까지 한 번도 본 적 없는 모습으로 깜짝 출연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몬스터 헌트>는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오픈시네마 부문에 초청되면서 영화를 관객들의 뜨거운 관람열기를 확인했다. 영화는 “중국 역대 박스 오피스 1위! 중국 영화를 새롭게 보게 만든 <몬스터 헌트> 강추!”(da****), “기대도 없이 보러 갔다가 엄청 재미있게 봤다. 우바 완전 귀여움”(sl****), “우바가 너무 귀엽고 영화도 엄청 재미있었다!”(pa****), “오랜만에 크게 웃었네. 대박 꿀잼!”(ms****), “개봉하면 우바 열풍이 불 듯!”(ee****), “대륙의 요괴 애니메이션 판타지 강추!”(yh***), “감동과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었다”(ma****), “감동도 받고 엄청 웃으면서 재밌게 보고 왔다”(na****)” 등의 반응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패밀리 무비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가을 극장가를 찾을 패밀리 관객을 만족시킬 영화 <몬스터 헌트>는 11월 12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화정보>
 
감 독 : 라멘 허(<슈렉 3> 감독)
주 연 : 바이바이 허, 탕웨이, 정백연, 증지위, 오군여
장 르 : 판타지 액션 어드벤쳐
공동수입/제공 : CJ E&M 방송콘텐츠 부문, ㈜루믹스미디어
배 급 : ㈜와우픽쳐스
개 봉 : 11월 12일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