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여성영화제 통해 국내 영화팬들의 검증 완료!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2015년 선댄스영화제와 베를린국제영화제를 비롯한 세계 유수의 국제영화제에서 각종 상을 휩쓸며 화제를 모아온 영화 <세컨드 마더>(수입/배급 :㈜블룸즈베리리소시스리미티드)가 오는 11월 12일로 국내 개봉을 확정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전 세계 관객들의 호평!
서울국제여성영화제 통해 국내 영화팬들의 검증 완료!
 
영화 <세컨드 마더>는 13년 동안 떨어져 지낸 엄마 ‘발’과 딸 ‘제시카’가 만나 벌어지는 소소한 사건들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에 대해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갖게 해 줄 따뜻한 가족 드라마. 서로 너무 다른 가치관의 충돌이 빚어내는 일상의 흔들림이 위트 가득한 대사와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로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촉망받는 여성 신예감독의 세밀한 연출에 더해 주연을맡은헤지나카제(Regina Case)와 카밀라 마르질라(Camila Mardila)는 올 해 선댄스영화제에서 공동으로 심사위원특별상-연기상을 수상하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베를린국제영화제파노라마부문에상영되며전세계영화팬들의큰호응을얻으며관객상을수상한 <세컨드 마더> 는 2016 아카데미시상식 외국어영화상 브라질 대표작으로 출품되어 현재 유력한 최종 후보로 ‘인디와이어(IndieWire)’등 각종 유수 매체에서 점쳐지고 있다. 해외 최대 리뷰사이트인 ‘로튼토마토’에서도 로튼토마토 지수 95%를 얻으며 영화제, 매체뿐이 아닌 해외관객들의 뜨거운 찬사를 미리 받은 <세컨드 마더>는 지난 5월 제17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에서 경쟁부문 새로운 물결 (New Currents) 부문에 초청받아 국내 팬들에게도 이미 깊은 감동을 선사한 바 있어 오는 11월 공식 개봉을 앞두고 영화에 대한 관심이 더욱 고조될 전망이다.
 
가슴 한 켠에 간직한 우리네 이야기
특별한 모녀가 전하는 유쾌한 웃음과 가슴뭉클한 감동!
 
 
 
한편, 국내 개봉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하우스메이드로 일하는 특별한 엄마 ‘발’과 그녀가 애지중지 보살펴 온 부잣집 아들 ‘파빙요’의 다정한 모습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랑스러운 ‘파빙요’와 행복한 미소를 머금은 ‘발’의 끈끈한 유대감을 느낄 수 있는 메인포스터는 엄마의 품 같은 따스함으로 올 가을을 물들일 <세컨드 마더>를 잘 나타내준다.한편, ‘우리엄마어디에있어요?’라는 메인 카피는 다중적인 의미를 암시하는 영화 제목 ‘세컨드 마더’와 더불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과연 누가 ‘발’에게 이런 물음을 던졌는지에 대해 궁금케한다. 영화 제목 ‘세컨드 마더’는 ‘파빙요’와 ‘제시카’가 ‘발’에 대해 느끼는 감정을 의미하는데, ‘파빙요’에게는 친엄마 외에 항상 곁에 있어준 ‘제 2의 엄마’라는 의미로, ‘제시카’에게는 자신을 길러준 엄마 같은 보모 다음으로 ‘친엄마지만 낯선 2번째 엄마’라는 의미를 갖는 것. 영화<세컨드 마더>는 간결하지만 임팩트있는 메인포스터와 같이, 엄마와 딸이 전하는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담백하게 그려내며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11월 12일 개봉 예정.
 
<영화정보>
 
제 목 : <세컨드 마더>(Que Horas Ela Volta?)
출 연 : 헤지나 카제, 카밀라 마르질라
감 독 : 안나 무이라에르트
장 르 : 가족 드라마
러닝타임 : 114분
수입/배급 : ㈜블룸즈베리리소시스리미티드
개 봉 : 11월 12일 예정
관람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SYNOPSIS>
 
부유한 가정에서 일하며 그 집 아들을 애지중지 키워 왔지만 정작 자신의 딸인 제시카와는 13년 째 떨어져 지내고 있는 ‘특별한 엄마’이자 완벽한 하우스메이드, ‘발’(헤지나 카제).
대학 입시를 위해 엄마가 일하는 곳으로 와 13년 만에 함께 살게 된 당차고 자유분방한 딸 ‘제시카’(카밀라 마르질라)는 꽉 막힌 엄마와 시종일관 부딪히는데...
 
반가운 듯 반갑지 않은 모녀의 특.별.한. 동거!
‘제시카’의 등장으로 그동안 ‘발’이 지켜왔던 평온한 삶은 흔들리고 서로를 이해할 수 없는 모녀의 갈등은 쌓여만 간다.
 
올 가을, 엄마와 딸 각자의 가슴 한 켠에 담아둔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