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과 공룡, 두 친구의 눈부신 모험이 펼쳐진다!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2016년 디즈니&픽사의 첫 번째 작품 <굿 다이노>가 2016년 1월 7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1차 포스터를 공개한다. (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2016년 1월 7일 개봉 확정! <굿 다이노>의 첫 번째 포스터 공개!
소년과 공룡, 두 친구의 눈부신 모험이 펼쳐진다!
 
 
 
2016년을 여는 새해, 대한민국 전 세대 관객의 마음을 움직일 애니메이션이 온다. 픽사가 선사하는 2016년 첫 번째 작품 <굿 다이노>가 1월 7일 개봉을 확정 짓고 눈부신 1차 포스터를 공개한다. 영화 <굿 다이노>는 겁 많고 외로운 공룡 ‘알로’가 소년 ‘스팟’을 만나 함께 모험하는 과정을 감동과 웃음으로 표현해낸 작품.
<인사이드 아웃>으로 2015년 북미 최고 흥행 애니메이션 및 전세계적 메가히트를 기록하며 건재함을 과시한 애니메이션 명가 픽사의 16번째 작품 <굿 다이노>는 지난 1차 예고편 공개 때부터 뜨거운 반향을 일으켰다. 이어 이번에 공개된 <굿 다이노> 1차 포스터는 눈부실 정도로 가슴 따뜻한 두 친구 공룡 ‘알로’와 소년 ‘스팟’의 환상적 모험의 시작을 담아냈다. 동물과 인간을 넘어서, 놀라운 교감을 펼칠 ‘알로’와 ‘스팟’의 기상천외한 모험과 감동의 여정을 그려낼 <굿 다이노>는 1차 포스터 공개만으로도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영화 <굿 다이노>는 한국계 미국인 피터 손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인사이드 아웃>을 각색한 맥 르포브가 각본을 맡아 생명력 있는 스토리를 완성했다. 더불어 <인사이드 아웃>제작진이 대거 참여해 픽사가 자부하는 상상력의 결정판을 보여줄 것이다.
 
2016년 픽사가 선사하는 최고의 선물이 될 영화 <굿 다이노>는 1월 7일 개봉한다.
 
<영화정보>
 
제 목: <굿 다이노>
원 제: The Good Dinosaur
감 독: 피터 손
각 본: 맥 르포브
수입 /배급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북미 개봉: 2015년 11월 25일
국내 개봉: 2016년 1월 7일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