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개봉영화
콘텐츠 판다, 2015년 하반기 최초개봉작 라인업 공개!중국, 홍콩, 대만의 흥행작들을 안방에서 만난다!
안현아 기자  |  haan@korea-press.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07.09  13:40:13
트위터 페이스북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콘텐츠판다가 하반기 IPTV/디지털케이블 최초개봉관 라인업을 확정하고 국내 포스터를 공개했다. [배급: 콘텐츠판다 | 개봉: 2015년 7월(예정)]

중국, 홍콩, 대만 등 중화권 흥행작 디지털 최초개봉관 상영!
7월부터 극장 미개봉 기대작들 공개!

작년 여름 <발광하는 현대사>로 부가판권시장만의 자체 콘텐츠를 개발·배급하며 새로운 유통모델을 제시한 콘텐츠판다가 올 여름에는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찾는 관객들의 높아진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국내에 소개되지 않았던 중화권 흥행작들을 IPTV/디지털케이블 최초개봉관에서 공개한다. 이미 콘텐츠판다는 <라이프 애프터 베스>, <사죄의 왕>, <익스트림 게임: 서울어택>, <사랑한다고 말해: 키스하고 싶어질 땐> 등 그 동안 국내 관객들이 기다려온 외화들을 최초개봉관을 통해 공개한 바 있으며, 이번에는 배급 경로를 찾지 못해 관객들과 만나지 못했던 중국, 홍콩, 대만 등의 흥행작들을 최초개봉관을 통해 개봉함으로써 국내 영화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를 잇는 ‘가진동’의 감성멜로 <그 놈, 그녀를 만나다>!

   
 

7월에 공개될 첫 작품 <그 놈, 그녀를 만나다>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의 주연을 맡아 국내에서도 탄탄한 팬층을 확보한 ‘가진동’ 주연의 대만 영화. 자신을 떠나버린 여자친구를 찾아 학원가의 복사가게에서 일하던 ‘텅(가진동)’이 학원 알바생 ‘양(간만서)’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귀엽고 풋풋한 사랑이야기는 가진동의 팬들은 물론, 달달한 로맨스를 기다려온 영화팬들의 기대도 충족시킬 예정이다.

제목: 그 놈, 그녀를 만나다
국가: 대만
수입: 봄비
배급: 콘텐츠판다
감독: 후계연_<10+10> <줄리엣의 선택>
주연: 가진동_<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간만서_<대도정>

 

 

곽재용 감독의 중국판 <엽기적인 그녀>, <미스 히스테리>!

   
 

중국판 <엽기적인 그녀>로 불리는 <미스 히스테리>는 결혼을 결심했던 남자친구와 헤어진 후, 실연의 충격으로 조기 갱년기 증후군에 걸린 여주인공 ‘치지아(저우쉰)’가 대학내내 자신을 사랑해온 따뜻하고 자상한 남자를 만나며 상처를 치유해가는 이야기로, 재미와 감동을 모두 잡았다는 평을 받으며 중국 박스오피스를 사로잡았다.

제목: 미스 히스테리
국가: 중국
수입: 알토미디어
배급: 콘텐츠판다
감독: 곽재용_<엽기적인 그녀> <클래식>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주연: 저우쉰_<퍼햅스 러브> <바람의 소리>, 퉁따웨이_<적벽대전>

 

 

전 중국 박스오피스 8,700만불! 중국을 강타한 <아메리칸 드림 인 차이나>!

   
 

<아메리칸 드림 인 차이나>는 중국의 경제개혁기에 미국에 가서 자신의 꿈을 이루려고 노력하던 3명의 대학동창들이 경제적 성공을 거머쥐며 생긴 가치관과 이상적인 꿈, 우정 사이에서 갈등하는 이야기를 그린작품으로, 중국 개봉당시 <아이언맨3>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화제를 모았다. <첨밀밀>, <무협>등을 연출한 거장 진가신 감독의 작품으로, 전중국 박스오피스 8,700만불, 1,700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진가신 감독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제목: 아메리칸 드림 인 차이나
국가: 중국, 홍콩
수입: 봄비
배급: 콘텐츠판다
감독: 진가신_<첨밀밀> <무협>
주연: 황효명_<인세니티>, 퉁따웨이_<적벽대전>, 덩차오_<적인걸>

 

중국의 ‘수지’-<이별계약>의 히로인, ‘바이바이 허’의 사랑 쟁취기!

   
 

대학을 갓 졸업한 ‘궈징(바이바이 허)’은 실업자가 됨과 동시에 남자친구에게 차이고, 자신감 있는 자신의 삶을 되찾기 위해 성형수술을 한 뒤 취업에 성공한다. 이후, 새로 다가온 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성형수술에 집착하게 된다는 코미디로, 국내에는 <실연 33일>, <이별계약>으로 잘 알려진 중국의 ‘수지’ 바이바이 허가 주연을 맡고, 진가신 감독의 시나리오 작가로 함께해온 린 아이훠 감독을 맡았다.

제목: 성형일기
국가: 중국
수입: 봄비
배급: 콘텐츠판다
감독: 린 아이훠_<사랑의 연대기>
주연: 바이바이 허_<이별계약>, 정중기_<금계SSS>

 

 

대만 대표 배우 ‘소유붕’ X <장난스런 키스> ‘임의신’의 달콤살벌한 수사일지!

   
 

자신의 안위만을 챙기는 베테랑 형사 ‘츠이(소유붕)’는 겁쟁이란 오명으로 유명한 반면, 신입 형사 ‘이핑(임의신)’은 열정이 넘쳐난다. 이 두 사람이 한 팀이 되어 미스터리한 연쇄살인 사건을 풀어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대만 4천황으로 불리는 소유붕과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 여주인공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임의신의 활약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제목: 스위트 알리바이
국가: 대만
수입: 봄비
배급: 콘텐츠판다
감독: 리엔 이치_<명운화장사>
주연: 소유붕_<올 포 유>, 임의신_드라마<장난스런 키스>, 오중천_<명운화장사>

 

 

연애 같은 이별 스토리?! 만능엔터테이너 ‘방조명’ X 홍콩 대표스타 ‘설개기’의 <이별남녀>!

   
 

남자 주인공 ‘Joe(방조명)’는, 남녀의 사랑과 이별 이야기에 관한 이벤트에 참가하여 특이한 사연을 말한다. 자신이 우연히 발견한 사이트에서 연인의 이름을 입력하면, 그 연인은 헤어지게 되고 자신의 사랑은 이루어진다는 믿기 힘든 이야기. 경품으로 캠코더를 선물 받은 그는 여자친구와의 일상을 찍기 시작하고, 이별과 사랑의 경계선에서 둘은 갈등하기 시작한다. 세 작품을 함께한 <규밀>의 황진진 감독과 홍콩 대표스타 설개기의 콤비가 만들어낸 두 남녀의 리얼한 심리 묘사가 포인트이다.

제목: 이별남녀
국가: 홍콩
수입: 봄비
배급: 콘텐츠판다
감독: 황진진_<규밀>
주연: 설개기_<규밀>, 방조명_<일좌성지>

안현아 기자 / haan@korea-press.com

[관련기사]

안현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문화, 영화, 콘텐츠판다. 홍콩영화, 중국영화, 개봉영화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코리아프레스 공식 SNS
실시간뉴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양천구 신월동 지양로 17길 38  |  대표전화 : 070-7122-4944  |  팩스 : 070-8273-2127
등록일 : 2013년 8월 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3813  |  발행인 : 박귀성  |  편집인 : 박귀성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효빈
Copyright © 2013 더코리아프레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