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엄한 미장센과 배우들의 압도적인 열연”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2015년 선댄스 영화제에서 공개되어 전 세계 평단의 극찬을 받은 영화 <스트레인저랜드>(수입/배급: 엔케이컨텐츠│공동제공: 나인플래너스)가 오는 8월 개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모래 폭풍이 불던 밤, 사라진 아이들과 남겨진 진실을 통해
관객을 압도할 단 하나의 영화 <스트레인저랜드>, 드디어 베일을 벗다!

 
 
오는 8월 개봉을 확정하며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스트레인저랜드>가 드디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객들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하고 있다. 영화 <스트레인저랜드>는 2015년 선댄스영화제 공식 경쟁작 선정, 마리끌레르 영화제 폐막작 선정, 시애틀 국제영화제 초청, 호주 시드니 영화제 경쟁부문 노미네이트 등 이미 유수의 영화제에서 그 작품성을 인정받은 작품.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 단연 눈에 띄는 것은 영화를 통해 생애 최고의 연기 열연을 보여주고 있는 니콜 키드먼과 조셉 파인즈다. 상처 자국이 가득한 얼굴, 초점 없는 눈빛의 니콜 키드먼, 그리고 그녀를 감싸고 어딘가를 강렬하게 응시하는 조셉 파인즈의 모습은 사라진 아이들과 숨겨진 진실의 한가운데에 놓인 부모의 헤아릴 수 없는 절박한 감정을 여실히 보여준다. 여기에 "모래폭풍이 몰려오던 밤, 아이들이 사라졌다"라는 카피는 보는 이들까지 알 수 없는 불안,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며 영화에 대한 흥미를 고조시킨다. 더불어 "장엄한 미장센과 배우들의 압도적인 열연"이라는 극찬으로 영화에 대한 신뢰도를 보장하고 있는 메인 포스터는 <스트레인저랜드>에 대한 관객들의 관심을 더욱 증폭시키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모래 폭풍과 함께 사라진 아이들을 둘러싸고, 그들을 찾기 위한 부부와 이웃 사람들의 숨겨진 진실이 서서히 드러나며 벌어지는 미스터리 스릴러 <스트레인저랜드>는 아카데미가 사랑하는 여배우 니콜 키드먼과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 휴고 위빙, 조셉 파인즈의 압도적인 열연과 호주 사막을 담아낸 장엄한 미장센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오는 8월 6일 개봉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목 : 스트레인저랜드
원제 : Strangerland
감독 : 킴 파란트
주연 : 니콜 키드먼, 휴고 위빙, 조셉 파인즈
장르 : 미스터리 스릴러
러닝타임 : 112분
수입/배급 : 엔케이컨텐츠
공동제공 : 나인플래너스
개봉 : 2015년 8월 6일
공식페이스북 : www.facebook.com/nkcontents

<SYNOPSIS>

모래폭풍이 마을을 뒤덮은 밤
아이들은 사라지고 외면하던 진실이 드러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