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이드 게임의 화려한 변신!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팩맨, 갤러그, 동키콩, 벽돌깨기 등 추억의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 캐릭터들의 지구 침공에 맞서 싸우는 액션어드벤처 ‘블록’버스터 <픽셀>이 신선한 상상력과 똘끼 넘치는 유머로 가득 찬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다.[감독: 크리스 콜롬버스 | 출연: 아담 샌들러, 케빈 제임스, 미셸 모나한 외 | 개봉: 2015년] 

“팩맨이 악당이었어?”
팩맨, 갤러그, 동키콩, 벽돌깨기!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의 귀환!
영화 <픽셀> 1차 예고편 최초공개!
 
영화 '픽셀' 메인 포스터
영화 '픽셀' 메인 포스터
 
팩맨, 갤러그, 동키콩, 벽돌깨기 등 8-90년대 오락실을 장악했던 사랑스러운 추억의 게임 캐릭터들이 충격적인 반란을 시도한다. 영화 <픽셀>은 외계인이 80년대 추억의 비디오 캐릭터들을 앞세워 지구 침략을 선포하자, 이를 막기 위해 어린 시절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의 초고수로 이름을 날렸던 3인방이 그들과의 전투를 벌인다는 액션 어드벤처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픽셀>의 1차 예고편은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의 선두주자 팩맨, 갤러그, 동키콩, 벽돌깨기, 매트릭스 등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캐릭터들이 지구를 공격해 ‘픽셀화’시키는 영상으로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특히 팩맨이 도시를 삼키는 모습과 이를 보며 “팩맨이 악당이었어?”라고 말하는 아담 샌들러의 모습은 그 어떤 영화에서도 볼 수 없는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며 보는 이의 기대를 배가시킨다.
 
<클릭>, <첫 키스만 50번째>로 우리나라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개성파 배우 아담 샌들러와 <척 앤 래리>에서 아담 샌들러와 ‘환상의 코믹 콤비’를 이뤘던 케빈 제임스, <미션 임파서블3>, <타임 투 러브>에 출연했던 미셸 모나한과 북미에서 인기리에 상영 중인 [왕좌의 게임]과 <엑스맨:데이즈 오브 퓨쳐패스트> 출연으로 뛰어난 존재감을 입증한 배우 피터 딘클리지까지. 최고의 배우들이 총출동해 개성 만점 캐릭터들을 연기, ‘악당들’ 못지않은 최강 임팩트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나 홀로 집에>, <미세스 다웃 파이어>,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로 유명한 흥행 감독 크리스 콜롬버스가 메가폰을 잡아 관객들의 기대를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은 물론 악당으로 변신한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 캐릭터의 등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픽셀>은 2015년 개봉하여 유례없는 독자적인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매료시킬 것이다.
 
<영화정보>
 
제목 : 픽셀
원제 : Pixels
수입/ 배급 : UPI 코리아
감독 : 크리스 콜럼버스
출연 : 아담 샌들러, 케빈 제임스, 미셸 모나한
개봉 : 2015년 예정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