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스케일과 압도적 스펙터클 선사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3월 25일 개봉을 앞둔 <인셉션>을 잇는 SF 액션 블록버스터 <인서전트>가 본격적인 전쟁을 예고하는 ‘자유를 위한 반란’ 영상을 공개한다. [수입: 조이앤컨텐츠그룹/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감독: 로베르트 슈벤트케│주연: 쉐일린 우들리, 테오 제임스] 

거대한 스케일과 압도적 스펙터클 선사할 ‘자유를 위한 반란’ 영상 공개
5개의 시뮬레이션 전쟁 발발 예고에 궁금증 증폭!
 
영화 '인서전트' 메인 포스터
영화 '인서전트' 메인 포스터
 
전 세계적으로 3억불의 흥행 수익을 이끌어 낸 ‘다이버전트’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 <인서전트>는 자유를 통제하는 국가 시스템을 파괴하기 위한 인서전트들의 반란을 그린 SF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영화의 제목인 ‘인서전트(Insurgent)’는 ‘반란을 일으키는 사람’을 뜻한다. 제목처럼 전편 <다이버전트>보다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국가 시스템을 파괴하기 위한 반란군 ‘인서전트’와 그들을 뒤쫓는 정부의 숨막히는 추격전이 그려진다. 사람들을 ‘지식’ 에러다이트, ‘용기’ 돈트리스, ‘평화’ 애머티, ‘정직’ 캔더, ‘이타심’ 애브니게이션의 5개 분파로 구분해 통제하는 미래사회에서 정부는 다섯 분파에 모두 속하는 ‘다이버전트’를 위협 인물로 지목하고 추격한다. 이에 맞서 세력을 확장한 반란군의 반격으로 본격적인 궤도에 오른 전쟁을 장대한 스케일과 압도적 스펙터클, 혁신적인 CG로 담아냈다. 더욱 화려하고 과감해진 액션과 주인공 ‘트리스’와 ‘포’, 그리고 그 주변 인물들이 갈등이 예고되며 시각적 볼거리는 물론 그들 사회에 숨겨진 거대한 비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인서전트>는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SF 액션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알리며 폭발적인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로베르트 슈벤트케 감독 특유의 장기인 독특한 설정과 드라마틱한 스토리까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기대하게 만든다. 할리우드 최고 유망주로 떠오른 쉐일린 우들리와 테오 제임스, <안녕, 헤이즐> 안셀 엘고트, <위플래쉬> 마일즈 텔러, <백 투더 비기닝> 조니 웨스턴 등의 라이징 스타부터 케이트 윈슬렛, 나오미 왓츠, 매기 큐, 대니얼 대 킴까지 명품 배우진이 총출동해 작품에 신뢰감을 더한다. 원작은 미국 내에서만 3,000만 부가 판매되며 연속 11주간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를 석권하고 39개국에 번역 출간되어 여전히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영화정보>
 
제목 : 인서전트
원제 : INSURGENT
감독 : 로베르트 슈벤트케
출연: 쉐일린 우들리, 테오 제임스, 케이트 윈슬렛, 나오미 왓츠, 매기 큐
           안셀 엘고트, 마일즈 텔러, 조니 웨스턴, 대니얼 대 킴
장르: SF 액션 블록버스터
수입: 조이앤컨텐츠그룹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개봉: 2015년 3월 25일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joyncontents
홈페이지: http://insurgent.co.kr
 
<SYNOPSIS> 
 
상상의 경계가 무너진다!
SF 액션 블록버스터의 혁명
 
‘지식’ 에러다이트, ‘용기’ 돈트리스, ‘평화’ 애머티, ‘정직’ 캔더, ‘이타심’ 애브니게이션. 다섯 개의 분파로 사람들을 구분해 통제하는 미래사회. 그러나 이 다섯 분파에 모두 속하는 동시에 또한 속하지 않는 ‘다이버전트’가 있었다. 이들 다이버전트들이 정부로부터 사회체제를 와해시킬 위험한 부류로 지목되면서 특별한 운명을 지닌 ‘트리스’(쉐일린 우들리) 역시 도망자의 신세가 된다.
 
최고 권력자 ‘제닌’(케이트 윈슬렛)의 음모였지만 자신 때문에 엄마와 아빠, 친구를 잃었다는 슬픔에서 분노로 가득한 트리스. 함께 도망친 연인 ‘포’(테오 제임스)와 정부의 정책에 반기를 들고 분파체제를 거부한 무분파들을 만나 반란군 ‘인서전트’를 조직해 전쟁을 시작한다.
 
한편, 제닌은 그들 세계의 비밀을 품고 있는 상자를 찾는다. 창시자들의 메시지가 담긴 이 상자는 특별한 다이버전트가 다섯 분파를 상징하는 다섯 가지 시뮬레이션 테스트를 통과해야만 열리고, 트리스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위험한 선택을 하는데…
 
마침내 밝혀지는 거대한 비밀!
자유를 위한 반란, 시스템을 파괴하라!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