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더 건맨' 메인 포스터 공개!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4월 16일 개봉을 확정한 <더 건맨>(수입: 조이앤컨텐츠그룹/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이앤컨텐츠그룹, 모노그룹│감독: 피에르 모렐│주연: 숀펜, 하비에르 바르뎀)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다.  

3편의 시리즈로 전 세계에서 무려 10억 달러의 흥행 수익을 벌어들인 초특급 흥행대작 <테이큰> 피에르 모렐 감독의 새로운 액션 프로젝트로 리암 니슨을 세계 최고의 액션스타로 탄생시킨 그가 숀 펜을 새로운 액션주자로 선택했다. 여기에 하비에르 바르뎀까지 출연하면서 ‘연기의 신’들의 조우로 영화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만났다!
화끈한 액션을 담은 메인 포스터 공개! 기대감 최고조!
 
영화 '더 건맨' 메인 포스터
영화 '더 건맨' 메인 포스터
 
영화 <더 건맨>은 세계 다이아몬드 산업의 정치적 이권이 걸린 비밀작전에 투입된 후 영문도 모른 채 제거당한 전직 특수부대원이 자신을 배신한 조직과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스릴러이다. 아카데미상에 빛나는 연기파 배우 ‘숀 펜’이 차기 중년 액션스타 자리를 예약하고 나섰다.
공개된 <더 건맨>의 메인 포스터는 정면을 응시한 채 총구를 겨냥하고 있는 ‘숀 펜’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강렬한 눈빛만으로도 영화 속에서 보여줄 화끈한 액션 쾌감을 예고한다. “표적이 된 특수부대원 조직을 향해 총을 겨누다!”라는 카피와 함께 ‘하비에르 바르뎀’, ‘이드리스 엘바’, ‘자스민 트린카’ 등 배치된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의 조합이 드라마틱한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숀 펜과 하비에르 바르뎀의 만남은 어떠한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출연 배우들의 이름만으로도 완성도 높은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는 <더 건맨>은 프랑스의 세계적인 작가 ‘장 패트릭 맨체트’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숀 펜은 각본 작업에까지 참여해 이번 영화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증명했다. 콩고의 해변가, 런던의 시내, 스페인의 투우경기장 등을 배경으로 하는 스토리를 통해 유럽과 아프리카를 넘나드는 거대하고 웅장한 스케일을 확인할 수 있다. <테이큰>을 비롯해 <13구역>, <프롬 파리 위드 러브> 등 매 작품마다 새로운 액션 시퀀스를 창조한 감독 특유의 숨쉴 틈 없이 몰아치는 속도감 넘치는 액션이 색다른 카타르시스를 전한다.
배신과 음모로 조직의 표적이 된 남자의 반격을 그린 액션 대작 <더 건맨>은 4월 16일 개봉해 또 한 번의 액션 신드롬을 일으킬 것이다.
 
<영화정보>
제목: 더 건맨
원제: The Gunman
감독: 피에르 모렐
출연: 숀 펜, 하비에르 바르뎀, 이드리스 엘바, 레이 윈스턴, 마크 라이런스
장르: 액션 스릴러
수입: 조이앤컨텐츠그룹]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이앤컨텐츠그룹, 모노그룹
개봉: 2015년 4월 16일
홈페이지: https://www.facebook.com/joyncontents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