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최고의 여배위 3인방 한 자리에!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일본 최고의 공감 만화가 ‘마스다 미리’의 밀리언셀러 만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 <결혼하지 않아도 괜찮을까>(수입: 골든타이드픽처스㈜, 제공: ㈜노바미디어, 배급: 프리비젼엔터테인먼트Ⅰ4월 개봉)가 초호화 캐스팅으로 영화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일본 최고 톱스타 여배우 3인방!
시바사키 코우, 마키 요코, 테라지마 시노부를 한 자리에서 만난다!
<결혼하지 않아도 괜찮을까> 호화 캐스팅 화제!
 
'수짱' 시바사키 코우
'수짱' 시바사키 코우
'마이짱' 마키 요코
'마이짱' 마키 요코
'사와코상' 테라지마 시노부
'사와코상' 테라지마 시노부

 

 

 

 

 

 

일본 3040 여성들의 정신적 지주로 불리는 만화가 마스다 미리의 ‘수짱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영화 <결혼하지 않아도 괜찮을까>는 수짱, 마이짱, 사와코상이라는 세 명의 인물을 통해 30대 여성들의 꿈과 사랑, 결혼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작품이다. 개봉 전부터 2014 씨네큐브 예술영화 프리미어 페스티벌에서 상영되며 주목을 받았던 <결혼하지 않아도 괜찮을까>는 현대를 살아가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 번씩은 고민하게 되는 결혼과 노후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가감 없이 그려낸다. 특히 원작에서는 간결한 그림체와 대사로 표현되었던 여자들의 속마음이 일본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인 시바사키 코우, 마키 요코, 테라지마 시노부의 연기력과 만나 영화로 재탄생해, 원작을 사랑하는 팬들의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먼저 ‘수짱 시리즈’의 주인공인 34세, 카페 직원 수짱을 맡아 열연한 배우 시바사키 코우는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흥행 보증수표로 통하는 일본의 대표 여배우로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메종 드 히미코>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다. 시바사키 코우는 이번 작품에서 연애보다는 하고 싶은 일에 매진하며 노후를 고민하는 수짱의 이야기를 자연스러운 연기로 표현하며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 또한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를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2014년 일본아카데미상 우수 여우주연상을 받았던 마키 요코 역시 34살의 커리어우먼 마이짱으로 변신해 스트레스에 지쳐가는 현대 직장 여성으로서의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제60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으며 일본 최고의 연기파 배우로 알려진 테라지마 시노부는 39살의 사와코상을 맡아 아픈 할머니를 간호하느라 집에 묶인 채 독립을 희망하는 여성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영화에 풍성함을 더한다. 일본에서도 세 여배우가 한데 뭉쳐 함께 영화를 찍었다는 점이 크게 화제가 되었을 만큼 ‘호화 캐스팅’을 자랑하는 영화 <결혼하지 않아도 괜찮을까>는 세 배우의 빛나는 연기와 자연스러운 호흡으로 평범한 여자들의 일상과 고민을 함께 나누는 공감의 장이 될 것이다.
 
일본 최고 여배우 3인방이 만나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결혼하지 않아도 괜찮을까>는 4월,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목 : 결혼하지 않아도 괜찮을까
원작 : 마스다 미리, ‘결혼하지 않아도 괜찮을까?’
감독 : 미노리카와 오사무
출연 : 시바사키 코우, 마키 요코, 테라지마 시노부
러닝타임 : 106분
수입 : 골든타이드픽처스㈜
제공 : ㈜노바미디어
배급 :프리비젼엔터테인먼트
개봉 :2015년 4월 예정
 
<SYNOPSIS>
 
‘이걸로 괜찮아, 이것도 좋아.’ 이렇게 생각하는 반면
‘결국, 이렇게 된 건가?’ 라고 생각하는 내가 있다.
 
연애는 숙맥. 하지만 일에서만큼은 인정받는 카페 매니저 수짱. 지금 하는 일이 좋지만, 이렇게 살아도 되는지 노후가 고민. 동료 매니저를 마음에 담고 있지만 고백도 못 하고 허송세월 중이다. 프리랜서 웹디자이너 사와코상은 치매에 걸린 할머니와 단둘이 남겨질 엄마가 걱정이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재회한 동창에게 흔들려 결혼을 꿈꾸게 된다. 골드미스 마이짱은 회사의 상하 관계와 은밀한 연애에 지쳐간다. 쿨하게 변화를 택하지만, 이 선택이 과연 옳은 걸까. 세 친구는 행복할 수 있을까?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