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타 드림콘서트, 속전속결로 즐기자!

케이스타 드림콘서트, 빠르게 즐기는 방법은? 케이스타 드림콘서트, 이번에는 꼭... 케이스타 드림콘서트, 최고의 가수들 라인업...

“쉽고 빠르게 케이스타 드림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케이스타 드림콘서트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회원가입을 하면 1단계 완료! 케이스타 홈페이지에서 드림콘서트가 오픈되면 빛의 속도로 좌석을 선정한 후에 원하는 방법으로 결제하기를 누르면 된다.

케이스타 드림콘서트 이미지 출처 : 케이스타 드림콘서트 사이트
케이스타 드림콘서트 이미지 출처 : 케이스타 드림콘서트 사이트

“케이스타 드림콘서트, 남들보다 빠르게 입장하는 방법도 있다는데...”

케이스타 드림콘서트 예매 내역에서 페이스 티켓 등록을 누르고 지금 등록을 누른 뒤 셀카를 찍는다. 예쁜 포즈로 정면을 응시한다. 그리고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현장에서는 얼굴만 확인하면 바로 입장할 수 있으니 속전속결... 이해 됐제?”라고 소개하는 영상이 특히 눈길을 끈다.

1995년부터 지난 2017년까지 당대 최고의 K-POP 가수와 함께해 온 드림콘서트는 역대 누적 관객 수 126만명, 출연가수 464개팀이 참여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K-POP공연으로, 매년 팬들이 기대하는 최고의 콘서트이자, K-POP스타가 뽑은 가장 영광스러운 무대로 평가 되고 있다.

또한 케이스타 드림콘서트는 신인 가수들의 등용문이 되고 있다. 오는 5월 12일 개최되는 2018 드림콘서트 역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POP가수들과 함께 팬들을 위한 풍성한 부대행사를 계획하고 있으며, 특별히 차별화된 구성과다양한 연출로 팬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흥할 예정이다.

12일 오후 7시 케이스타는 제24회 '사랑한다 대한민국 2018 드림콘서트 티켓을 오픈한다. 이에 따라 네티들의 관심은 증폭되었으며 ‘케이스타’, ‘드림콘서트’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등극했다.

'2018 드림콘서트'에는 태민, 레드벨벳, 세븐틴, B.A.P, NCT, 러블리즈, 여자친구, 마마무, 아스트로, 다이아, UNB, UNI.T, MXM, 더보이즈, TRCNG, 골든차일드, 휘성, 윤하, 24K, 헤일로, 빅플로, 드림캐쳐, fromis_9, 마이틴, IN2IT, 립버블, 샤샤, 아이즈 등이 출연한다. 진행은 윤시윤, 설인아가 맡는다.

[코리아프레스 = 김아름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