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퍼, 봄이 왔어요!

보이스퍼, 싱그러운 봄의 기운이... 보이스퍼의 이름처럼! 보이스퍼가 처음으로 여는 콘서트이기에... 보이스퍼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보이스퍼, 오늘 알아봐야 할 것이...

보이스퍼는 SNS를 통해 “voisper.officialVOISPER 1st Whisper, 가까운 콘서트 '귓속말'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보이스퍼의 ‘귓속말’ 포스터가 공개되자 팬들은 “보이스퍼, 잘생겼다”고 말하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보이스퍼는 “좌석배치도는 팬카페를 통해 먼저 확인이 가능합니다. #VOISPER #보이스퍼 #발라돌 #꿀보이스들 #첫콘서트 #가까운_콘서트_귓속말 #기대해주세요”라고 전했다.

보이스퍼 사진출처 : 보이스퍼 SNS
보이스퍼 사진출처 : 보이스퍼 SNS

보이스퍼는 5월 12일 토요일 서울 홍대 벨로주에서 첫 단독 콘서트 ‘VOISPER 1st Whisper, 가까운 콘서트 귓속말’을 연다. 보이스퍼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려고 한다.

보이스퍼의 이름처럼 속삭이는 아름다운 하모니와 발라드, 어반 R&B, 미디엄 템포 등 지금까지 보이스퍼가 선보였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함께 보이스퍼만의 특별한 이야기들을 담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이스퍼는 실제로 SNS를 통해 “보이스퍼의 첫 가까운 콘서트, '귓속말' 팬들에게 가까이, 관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이번 콘서트는 보이스퍼의 이름처럼 속삭이는 듯한 아름다운 하모니는 물론 발라드, Urban R&B, 미디엄 템포 등 데뷔 이후 선보였던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과 그 동안 보여드리지 못했던 보이스퍼만의 모습과 이야기들을 선사해드리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보이스퍼는 또한 “5월의 따스한 봄 느낌과 함께하는 감미로운 하모니와 진정성 있는 이야기,
그리고 모든 관객에게 드리는 특별한 선물 '귓속말'까지! 5월 12일, [VOISPER 1st Whisper, 가까운 콘서트 '귓속말']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더했다.

“보이스퍼의 귓속말을 듣고 싶다면...”

보이스퍼의 “VOISPER 1st Whisper, 가까운 콘서트 '귓속말'”은 5월 12일(토) 오후 7시에
홍대 벨로주에서 진행된다. 보이스퍼의 콘서트 티켓오픈은 멜론티켓에서 4월 10일(화) 오후 4시에 진행된다.

보이스퍼의 콘서트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이트를 참고 하면 된다.
“http://ticket.melon.com/csoon/detail.htm?csoonId=1424”

현재 복수의 언론들은 보이스퍼 콘서트 소식을 보도하고 있다. 보이스퍼의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하며 전하고 있는 사람들의 모습도 눈길을 끌고 있다.

[코리아프레스 = 김아름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