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모의고사, ‘궁금해’

4월 모의고사, 나의 위치는? 4월 모의고사, 난이도는? 4월 모의고사, 주의해야 할 점까지!

4월 모의고사 등급컷에 대한 관심이 높다. 4월 모의고사 등급컷은 EBSi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4월 모의고사 등급컷은 메가스터디와 이투스 사이트에서도 예상 등급컷을 확인할 수 있다. EBS 채점서비스를 기반으로 추정한 4월 모의고사의 예상 등급컷을 오후 8시부터 공개한다.

유웨이중앙교육 등에서도 4월 모의고사 예상 등급컷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현재 복수의 언론들은 4월 모의고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4월 모의고사 등급컷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와 지난 번 시험 점수 등을 비교하며 4월 모의고사에 관한 내용들을 보도하고 있다.

4월 모의고사... 여기서... 이미지 출처 : EBSi 홈페이지 화면
4월 모의고사... 여기서... 이미지 출처 : EBSi 홈페이지 화면

4월 모의고사 평가는 고등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한다. 4월 모의고사의 시험영역은 국어, 수학, 영어, 사회, 과학탐구영역이다.

EBSi는 오후 6시부터는 4월 모의고사의 문제 및 해설을 공개한다. 오후 8시부터 4월 모의고사의 예상 등급컷도 공개한다.

EBSi는 4월 모의고사를 본 학생들을 위한 작은 이벤도 마련했다. EBSi를 이용해 3과목(4월 모의고사) 이상 채점한 학생들에게 베스킨라빈스 더블 주니어를 무료로 제공한다.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 4월 모의고사 채점 후 반드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야 한다. 응모 기간은 11일부터 17일까지이다. 당첨자 발표는 4월 23일이다.

3월 8일 실시한 2018학년도 고등학교 3학년 전국연합학력평가는 국어 영역이 어렵게 출제된 것으로 알려졌다.

4월 모의고사 시험은 오후 4시 24분에 종료된다.

[코리아프레스 = 김아름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