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대의 성경적 리더 양성

제5회 아바드리더시스템 장원선발대회 리플릿
제5회 아바드리더시스템 장원선발대회 리플릿

[코리아프레스 = 김효빈 기자] 2014년 8월, 제1회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 장원선발대회가 청원진주초대교회에서 열렸다. 처음에는 약 80명으로 시작했지만 횟수를 거듭할수록 수많은 관심을 받게 되어 제4회 장원선발대회에서는 362명이 장원급제에 도전했다. 그리고 이번 제5회 아바드리더시스템 장원선발대회는 8월 1일 낮 12시에 오산리 최자실 기념 금식 기도원 대성전에서 열린다.

아바드리더시스템은 교회를 위하고 주의 종을 위하는 용사를 만드는 기독교 교육시스템이다. 지난 해 국민일보 기독교 교육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었고, 수많은 교회들이 아바드리더시스템을 적용하여 성도들을 교육하고 있다.

이 교육 시스템은 현재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전 과정을 수료한 수강생들은 8월에 있는 아바드 사역반 세미나 때 수료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8월에는 10기 수료생을 배출하게 된다.

 

제5회 아바드리더시스템 장원선발대회 리플릿
제5회 아바드리더시스템 장원선발대회 리플릿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마 28:20)”

아바드리더시스템은 이경은 목사(순복음진주초대교회 담임)가 가르침 받은 대로 지켜 행하게 하라는 예수님의 마지막 지상 명령을 따라 실시하고 있는 교육시스템이다. 이는 성도들을 성전 중심, 말씀 중심, 기도 중심으로 훈련시켜 교회의 용사로 만들어낸다.

아바드리더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는 수많은 교회에서 성도들이 변화된 모습에 대한 간증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으며, 매주일 순복음진주초대교회에서는 삶의 장원이 되고자 노력하는 장원들의 간증하는 시간이 있다.

장원선발대회는 예선을 치른 후 본선에 응시하게 되며(※ 장년부는 본선만 치른다), 시험 범위는 아바드리더시스템 새가족반부터 용사반까지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