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은 목사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 장원선발대회를 통해 거룩한 무리의 모임이 탄생하게 될 것이다”

제3회 아바드리더시스템 장원 급제자들이 이경은 목사와 함께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출처 : 아바드리더시스템 온라인 교육원
제3회 아바드리더시스템 장원 급제자들이 이경은 목사와 함께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출처 : 아바드리더시스템 온라인 교육원

[코리아프레스 = 김효빈 기자]

하나님 나라 인재 등용 ‘과거시험’ 화제
-‘아바드리더시스템 온라인 교육’-

올해 2015년 국민일보 기독교 교육 브랜드 부분에서 대상을 차지한 아바드리더시스템은 미션어워드상도 네 번이나 받았으며 차세대 교육의 대안으로 교계에서는 이미 탁월한 양육시스템으로 알려져 있다.

이 교육은 온라인으로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과거시험 장원선발대회’를 통해 차세대 인재발굴에도 갈수록 많은 관심들이 모아지고 있다.

조선시대 최고의 인재들이 과거시험의 관문을 통해 등용되었듯이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은 시대를 이끌어갈 하나님 나라의 인재들을 선발하기 위한 자리이다.

미국 디즈니랜드에 가면 입구에 이런 말이 새겨져 있다. “If you can dream it, you can do it'(당신이 꿈을 꿀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이룰 수 있다). 사람들은 저마다 다 다른 꿈을 가지고 살아간다. 그리고 그 꿈에 대한 노력을 특별하게 한다. 꿈꾸고 그 꿈을 이룰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행동하는 것은 그 꿈의 힘이 되어주고 있다. 꿈이 없는 사람은 더 높이 날 수도 그리고 더 멀리 볼 수도 없다. 그렇다면 자신의 꿈과 함께 푸른 고공을 멋지게 날 수 있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

아바드리더시스템은 우리 다음세대의 자녀들에게 새로운 꿈을 제시하는 것과 함께 사람다운 사람으로 모두가 잘되는 법을 가르쳐 주며 축복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다.

 
 

제4회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 장원선발대회 리플릿. 이미지 출처 : 아바드리더시스템 온라인 교육원
제4회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 장원선발대회 리플릿. 이미지 출처 : 아바드리더시스템 온라인 교육원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 응시자’

제4회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 장원 선발 대회는 2016년 1월 12일(화), 청원진주초대교회에서 실시된다.

제1회 때는 103명, 제2회 205명, 제3회 때는 329명이 응시했다. 이미 많은 학생들이 아바드리더스템 온라인 교육원에 등록하여 온라인 교육을 수강하고 있으며, 장원선발대회를 기다리고 있다.

특히, 대학·청년부 장원이 되면 장학금 500만원(이경은 목사와 함께하는 100만원 여행권 포함), 중·고등부 250만 원, 초등부 150만 원과 어사패, 상장, 배지 등이 수여된다.

자세한 내용은 ☎ 1644-8291, 010-3208-0764로 문의하거나 아바드리더시스템 교육원 홈페이지(http://leader.eduabad.com)를 참고하면 된다.

이경은 목사, 사진출처 : 아바드리더시스템 온라인 교육원
이경은 목사, 사진출처 : 아바드리더시스템 온라인 교육원

이경은 목사는 제1회 ‘과거시험 장원선발 대회’에서 “고등학교 다닐 때까지만 해도 교회에 잘 나가던 자녀들이 대학생이 되면 교회를 떠나거나 세상에 물들어 가는 것이 현실이다.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은 온라인 강의를 통해 하나님 말씀으로 교육받고 훈련된 자녀들이 거룩한 무리의 일원이 되어 한국 교회의 미래를 책임지고,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게 하는 데 목적이 있다”라고 개최 취지를 밝혔다.

그리고 이 목사는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은 지극히 성경적인 내용을 바탕으로 개인이 삶의 장원이 되어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믿음에 이르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래서 차세대 교육 프로그램으로 세계 모든 민족 위에 뛰어난 자로 세우고, 더 나아가 장년까지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을 통해 하나님의 말씀으로 무장된 거룩한 무리가 되기를 소망한다”라고 비전을 밝혔다.

또한 앞으로 계속 되어질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 장원선발대회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으로 무장된 거룩한 무리의 모임이 탄생하게 될 것이며, 손해볼 줄 알고 희생할 줄 아는 어디에서나 필요로 하는 사람이 되어 교회를 지키고 주의 종을 지키고 더 나아가 세상을 지키는 용사들이 더 많이 세워지게 될 것을 예고하였다.

한편, 이번 제4회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 장원 선발 대회와 더불어 제1회 장년부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 장원 선발 대회도 개최되어 응시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