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라이프>의 테렌스 맬릭 감독이 돌아온다!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세계적인 거장 테렌스 맬릭 감독의 신작 <나이트 오브 컵스>가 티저 포스터 공개와 함께 오는 11월 12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감독: 테렌스 맬릭 | 출연: 크리스찬 베일, 케이트 블란쳇, 나탈리 포트만 | 수입/ 배급: (주)프레인글로벌 | 공동수입: (주)수키픽쳐스]

<트리 오브 라이프>의 테렌스 맬릭 감독이 돌아온다!
11월 12일, 스크린에 펼쳐질 아름답고 독창적인 영상세계!
 
지난 40년간 발표하는 작품마다 평단의 뜨거운 찬사를 받아온 세계적인 거장 테렌스 맬릭 감독의 신작 <나이트 오브 컵스>가 오는 11월 12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나이트오브컵스>는 작가로서 성공과 부를 거머쥔 동시에 인생의 공허함에 빠져 끊임없이 쾌락만을 추구하는 '릭'이 진정한 삶의 의미를 통찰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하버드와 옥스포드 대학에서 철학을 수학하고 미국 MIT에서 철학과 교수로 재직하기도 한 테렌스 맬릭 감독은 인생에 대한 깊은 성찰을 철학적으로 영화 속에 담아낼 뿐만 아니라, 특유의 빼어나고 아름다운 영상미로 대중과 평단으로부터 '영상 철학자'라는 별칭과 함께 극찬을 받아오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 <나이트 오브 컵스>는 제65회 베를린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노미네이트되어 그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크리스찬베일, 케이트 블란쳇, 나탈리 포트만을 필두로 <나이트 오브 컵스>에 가세한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진은 그 이름만으로 '꿈의 캐스팅'이라는 평을 받고 있어 오는 11월 12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영화에 대한 관심이 더욱 고조될 전망이다.
 
 
 
크리스찬 베일 X 케이트 블란쳇 X 나탈리 포트만!
매혹적인 비주얼의 티저 포스터 공개!
 
한편, 11월 12일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나이트 오브 컵스>의 티저 포스터는 독특하고 압도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치 한 장의 타로 카드를 연상시키는 이번 티저 포스터는 <나이트 오브 컵스>라는 타이틀을 시작으로 심판, 탑, 죽음, 매달린 남자 등 타로 카드 패의 의미를 따라가며 진행되는 영화의 컨셉을 강렬한 이미지로 그려내며 관객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티저 포스터에 새겨진 주연 배우 크리스찬 베일, 케이트 블란쳇, 나탈리 포트만의 이름은 별다른 부연 설명 없이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감과 영화에 대한 신뢰감을 더하고 있다. <트리 오브 라이프>로 칸 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테렌스 맬릭 감독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작품은 영화의 뛰어난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을 바탕으로 11월 최고의 기대작으로 자리잡을 것이다.
 
거장 테렌스 맬릭 감독과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 크리스찬 베일, 케이트 블란쳇, 나탈리 포트만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나이트 오브 컵스>는 오는 11월 12일 개봉, 감각적인 영상미와 삶을 꿰뚫는 서정적인 이야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 목 : 나이트 오브 컵스 (원제:Knight of Cups)
감 독 : 테렌스 맬릭 Terrence Malick
주 연 : 크리스찬 베일 , 케이트 블란쳇 Cate Blanchett , 나탈리 포트만 Natalie Portman
러닝타임 :118분
수입/배급: ㈜프레인글로벌
공동수입 : ㈜수키픽쳐스
개 봉 : 2015년 11월 12일 예정
 
<SYNOPSIS>
 
기억을 잃은 왕자, 진주를 찾아 나서다
 
성공한 작가 릭(크리스찬 베일)은 어린 시절 아버지가 들려준 왕자의 이야기를 기억한다.
무언가를 열망하지만 그것이 무엇인지는 모르는 릭의 삶.
 
[The Tower: 재난, 불명예, 전락]
막내 빌리의 죽음은 그림자처럼 릭을 따라다니고
아버지에게 죄책감을, 동생 배리에게는 삶의 끔찍함을 느끼게 한다.
 
[Judgment: 부활, 승리, 결과]
이혼한 아내 낸시(케이트 블란쳇)와 연인 엘리자베스(나탈리 포트만)에게서 숨 쉴 곳을 찾는 릭.
하지만 그녀들 속에서 릭은 더 큰 혼란을 마주한다.
 
[Death: 격변, 파멸, 새로운 시작]
릭은 기억을 잃은 채 계속해서 꿈에 빠져 있을 것인가?
아니면 잠에서 깨어나 나아갈 것인가?
 
11월, 그의 여정이 시작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