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프레스 = 조희선 기자]이소라는 김동률과 함께 신곡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를 발표한다. 이소라는 이 같은 소식을 전하며 지난 3일 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따뜻한 선율이 담긴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창가 옆 쓸쓸해 보이는 여성의 실루엣 위로 ‘김동률 이소라’ 라는 메시지가 떠오르면서 올 가을 최고의 감성 조합을 예고했다.
 
또 이 영상 속에서 담담한 듯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과 함께 이소라 고유의 섬세한 감수성이 묻어나는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 라는 신곡 제목도 공개되며 이번 곡이 어떤 감성으로 탄생할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소라는 영혼을 울리는 아름다운 음색과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아티스트로, ‘난 별’, ‘Track8’, ‘바람이 분다’, ‘제발’, ‘난 행복해’, ‘처음 느낌 그대로’, ‘청혼’,‘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등 수많은 대표곡들을 꾸준히 내놓으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발라드, 재즈, 록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해왔으며, 특히, 서정적인 멜로디와 ‘한 편의 시’라고 불릴 만큼 예술성 짙은 가사들을 통해‘이소라 감성’을 대중들에게 알렸다.
 
한편 이소라의 티저 영상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소라 소속사 세이렌은 정규 9집에 대한 자세한 계획과 일정을 차례로 공개해 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