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프레스 = 정진원 기자] KBS 2TV '생생정보'에서 감탄을 부르는 음식들이 총출동했다.

12일 방송된 KBS2 '2TV 생생정보'의 '장사의 신' 코너에서는 '연 매출 15억! 월남쌈&쌀국수 무한리필'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는 경기도 하남시 감일남로 52번길 21-29에 있는 '아초원'이 소개됐다.

이날 소개되는 맛집은 경기도 하남시 감일남로에 위치해 있다. 이곳은 월남쌈&쌀국수 무한리필 맛집으로 대박 매출을 자랑한다.

 
 

이곳은 월남쌈과 쌀국수 세트의 단 한 가지 메뉴를 제공한다. 월남쌈에는 신선한 채소 19가지와 오리고기, 소고기, 돼지고기가 제공되며, 2가지 특제소스가 서비스 된다. 여기에 시원하고 얼큰한 쌀국수가 추가된다.

2명을 기준으로 고기 불판이 제공돼 좀더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라이스페이퍼 역시 따뜻함을 오래 유지시키기 위해 초와 함께 제공돼 더욱 좋다.

더욱 놀라운 점은 가격이 고작 15000원이라는 점. 사장은 "나가서 먹어보면 그렇게 비쌀 이유가 없는데 너무 비싸게 받더라. 그래서 이 기회에 차려보자 해서 운영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곳을 찾은 손님들은 "이렇게 착한 가격의 월남쌈이 있다니", "무한리필로 저렴하고 배부르게 먹어서 좋다", "쌀국수까지 주니 인심 후하다"고 평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