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아시아 최고의 음악시상식인 2016 MAMA가 3차 아티스트 라인업을 명단에 GOT7, 몬스타엑스, 비와이, 태민, 태연이 총출동한다.

이외에도 엑소(EXO), 방탄소년단, 세븐틴, 여자친구, 트와이스, 아이오아이, NCT DREAM, 수지&백현의 ‘DREAM’ 최초 무대, 팀발랜드, 에릭남, 래퍼 위즈칼리파의 아티스트로 구성된 2016 MAMA 3차라인업 명단에 올랐으며 그들만의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맨 왼쪽에서 윗쪽에는 갓세븐,아랫쪽에는 몬스타엑스이다. 그리고 비와이-태민-태연이다.
맨 왼쪽에서 윗쪽에는 갓세븐,아랫쪽에는 몬스타엑스이다. 그리고 비와이-태민-태연이다.

배우도 2016 MAMA시상식에 출연하는데 이병헌, 차승원, 하지원, 한효주, 장혁, 한지민, 박기웅, 박민영이 출연하여 올해의 대중문화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선보이는 시상자로 함께 할 예정이다.

'2016 MAMA'는 12월 2일에 홍콩 AWE에서 개최되며 레드카펫은 홍콩 현지 시간으로 오후 5시부터 저녁 7시까지 진행되며 본 시상식은 오후 7시부터 밤 11시까지 진행된다.

'2016 MAMA'에서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진출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2014 MAMA부터 마련한 중소기업 컨벤션에 역대 기업들이 몰렸으며 CJ E&M은 중소기업청과 대중소기업협력재단, KOTRA와 함께 지난 9월부터 중화권 해외 진출을 기대하는 중소기업을 모집했다.

뷰티 및 아이디어 생활용품 및 패션 분야에서 올해에 역대 88개의 업체들이 지원서를 접수하여 아시아 최고 음악축제이자 글로벌 진출 플랫폼으로써의 위상을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