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기업인들 하나 되다!

 
 

[코리아프레스 = 안현아 기자]  안성시는 15일 한경대학교 산학협력관 시청각실에서 ‘안성시여성기업인협의회’ (이하 안성여기협) 출범식 및 산·학·관(안성여기협, 한경대학교, 안성시, 경기중기센터)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안성여기협은 지난해 말부터 출범을 준비해 현재 50여개 기업 및 소상공인이 회원사로 등록돼 있으며 여성기업이 안정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일자리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뜻을 모았다.
 
출범식에는 황은성 안성시장을 비롯해 김학용 국회의원, 천동현 경기도의회 부의장, 유광철 안성시의회 의장, 태범석 한경대학교 총장, 윤종일 경기중기센터 대표 등 2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함께 했다.
 
이날 안성시와 안성여기협, 한경대학교, 경기중기센터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여성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협약기관 상호간의 보유한 역량 및 자원을 적극 활용함으로써 지역경제 발전 및 상호 성장 · 발전을 도모하기도 했다.
 
최옥이 안성여기협 초대회장은 “안성시 여성기업인의 권익 도모는 물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범적이고 지속 가능한 모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안성시에서는 여성기업인협의회의 발전을 위해 조례를 제정한바 있으며 앞으로도 여성기업인들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행사 이후에는 부대행사로 SBS러브FM MC를 맞고 있는 이숙영 강사를 초청 하여 ‘소통, 맛있는 대화법’이라는 주제의 특강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문의/ 창조경제과 황규석 678-2462, 기업SOS팀장 김희정 678-2461)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