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가요순위프로그램 'SBS 인기가요'가 22일 결방한다

[코리아프레스=김유선 기자]SBS 가요순위프로그램 'SBS 인기가요'가 22일 결방한다.

22일 SBS 방송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인기가요가 결방 되고, 설 특집 예능 '아빠를 부탁해' 2부가 재방송된다.
 
‘아빠를 부탁해’ 평소 표현이 서툰 아빠들이 딸과 함께 지내며 좌충우돌하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으로 21일 방송은 12.8%(닐슨코리아)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해 큰 인기를 얻어 정규 편성을 논의하고 있는 중이다.
 
앞서 지난 21일에도 SBS 간판 프로그램인 '오마이베이비', '스타킹', '그것이알고싶다' 등이 구정 연휴를 맞아 다수 결방됐다.
 
'놀라운대회 스타킹'도 설특집 프로 '아빠를 부탁해' 2회 편성으로 결방될 예정. 설 특선영화 '수상한 그녀' 대체 편성으로 '그것이 알고 싶다' 또한 볼 수 없다.
 
또한 오후 8시 40분에는 SBS 설특집 드라마 ‘인생추적자 이재구’ 2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기존 이 시간에 방송됐던 SBS 주말미니 ‘떴다 패밀리’는 결방된다.
 
설 특집으로 방송된 파일럿 '아빠를 부탁해'는 50대 스타 아빠와 20대 딸이 함께 출연하는 가족 예능으로 이경규, 조재현, 강석우, 조민기 부녀가 출연해 다양한 부녀 관계를 보여준다. 가수 이효리가 내레이션을 맡았다.
 
한편 '일요일이 좋다'의 두 코너 'K팝스타4'와 '런닝맨'은 예정대로 오후 4시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