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사진 속 은근히 엿보이는 신부의 미모도 '눈길'

오는 12월 7일 2세 연하 여성과 결혼한다고 밝힌 배우 박광현.
오는 12월 7일 2세 연하 여성과 결혼한다고 밝힌 배우 박광현.

배우 박광현이 2세 연하의 여성과 부부의 연을 맺는다.

박광현은 오는 12월 7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더 라움에서 교육계에 종사하는 2살 연하의 여성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웨딩사진 속 예비신부의 미모도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웨딩사진에서 예비신부는 얼굴을 가리고 있지만 눈웃음과 몸매의 곡선으로 미모를 은근히 드러냈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2년 전 지인들과 모임에서 만나 친분을 유지하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박광현은 지난 9월 추석 특집으로 방송된 KBS 2TV '나의 결혼 원정기'에 출연하면서 결혼 결심을 하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박광현은 소속사를 통해 "예비 신부는 좋은 품성을 지녔고 배려하는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했다"며 "다양한 운동을 좋아하는 여성으로 같은 취미를 가졌다는 점도 끌렸다"고 밝혔다.

이어 "그리스에서 촬영하는 동안 카메라 밖에서 결혼에 대해 정말 진지하게 많이 생각했다"며 "7월 말 촬영을 다녀온 직후 여자친구에게 결혼하자고 말을 했다"고 설명했다.

결혼식 주례는 배우 이순재, 사회는 성우 안지환이 맡았다. 축가는 가수 김원준과 유리상자의 이세준이 부른다.

국내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12월 말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며, 신혼여행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한편 박광현은 1997년 SBS 톱 탤런트 선발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데뷔, 시트콤 '점프'로 이름을 알린 뒤 '학교' '왕초' '내 인생의 콩깍지' '단팥빵'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청담동 앨리스' '루비반지' '빛나는 로맨스' 등 드라마에서 활약했다. 뮤지컬 '캐치 미 이프 유 캔' '스칼렛 핌퍼넬'의 주연을 맡으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