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miss A)가 정규앨범 2집 ‘Hush’로 1년여 만에 돌아왔다.
 
미쓰에이는 6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앨범 ‘Hush’를 공개했다. 
 
2집 앨범 수록곡에는 타이틀곡 ‘Hush’를 비롯해 미쓰에이의 대표곡들인 ‘Touch’ ‘Over U’ ‘남자 없이 잘 살아’ 등 총 13곡을 담았다. 
 
특히 타이틀곡 ‘Hush’는 기존 miss A의 타이틀곡들과는 사뭇 다른 느낌의 독특한 전개의 곡으로, 독특한 어쿠스틱 분위기를 기반으로 후반으로 갈수록 다이나믹한 다양성을 담았으며 miss A 특유의 공격적이며 진솔한 색채로 표현했다. 작곡은 ‘E-TRIBE’가 맡아 걸리쉬(girlish)한 스타일이 잘 나타나는 곡으로 미쓰에이만의 포스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와 함께 음악사이트 지니에서는 미쓰에이 정규 2집에 대한 스페셜 페이지를 열어 미쓰에이의 매력적인 뮤직비디오 티저영상과 음악스트리밍, 다운로드를 쉽게 받을 수 있게 할 예정이다

한편 미쓰에이는, 지난 2010년 7월 ‘Bad Girl Good Girl’로 데뷔하여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단번에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에도 레게느낌의 ‘Breathe’와 2011년 정규1집에 시크한 느낌을 살린 타이틀곡 ‘Good-bye Baby', 2012년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풍기는 'Touch', 자신 있고 당당한 여성을 표현한 ‘남자 없이 잘 살아’ 등 지금까지 다양한 음악과 미쓰에이만의 색깔을 넓혀오면서 더욱 많은 팬층을 쌓아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