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완의 뮤직쇼, 매일 라면 간식?

온주완의 뮤직쇼, 어떤 코너 있나? 온주완의 뮤직쇼, 오늘(24일)의 음악은 어떤 곡들이... 온주완의 뮤직쇼, 생각 의자...

온주완의 뮤직쇼는 KBS cool FM(89.1MHz)을 통해 매일 오후 4시에서 6시까지 방송된다. 온주완의 뮤직쇼의 매일 코너에는 ‘생각 의자’가 있다. 온주완의 뮤직쇼 홈페이지는 “어느덧 5시. 잠깐 여기 앉아서 오늘 하루를 정리해볼까요? 일상의 작은 후회와 반성이 생각의자에 쌓여갑니다”라고 소개가 되어 있다.

또한 온주완의 뮤직쇼 ‘생각 의자’에는 “*중복사연 금지! 다른 방송에 올린 중복 사연은 당첨이 자동 취소됩니다.*”라는 주의 사항도 적혀 있다.

온주완의 뮤직쇼 이미지 출처 : KBS
온주완의 뮤직쇼 이미지 출처 : KBS

온주완의 뮤직쇼에서 ‘라면, 먹고 갈래요?’라는 코너도 눈에 띈다. 온주완의 뮤직쇼 사이트에는 “매일 전해드리는 라면 간식! 그냥 헤어지기 아쉬운 여러분을 위해 준비했어요. 라면… 먹고 갈래요?”라고 적혀 있다.

온주완의 뮤직쇼에서 2017년 7월 25일 방송에서 “오늘도 정말 더운 하루였죠? 그런데 말이에요. 덥다 덥다 하면서도 뜨거운 라면이 당기는 이유. 우리는 그것이 궁금해 졌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에게 라면을 선물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늘 라면 선물할 분들 뽑았습니다”라고 말했다.

온주완의 뮤직쇼에서 온주완은 청취자들의 사연을 읽어주고, 실제로 라면을 보내주었다.

2018년 4월 24일 화요일 온주완의 뮤직쇼 1, 2부에서는 선곡된 곡은 아래와 같다.
좋다 / 데이브레이크
썸탈거야 / 볼빨간 사춘기
기필코 / 베란다 프로젝트
Love Me Like You Do / Ellie Goulding

바람이 분다 / 이소라

안아줘 / 정준일
좋아 / 민서

Fine / 태연
그냥 보고 싶은 사이 / 라디

2018년 4월 24일 화요일 온주완의 뮤직쇼 3, 4부에서 선곡된 곡은 아래와 같다.

My Iron Lung / Radiohead
나의 옛날 이야기 / 아이유

네 생각 / 존박

Ordinary Miracle / Sarah McLachlan
Going Home / 김윤아
비가온다 / ** 온주완
가끔 미치도록 네가 안고 싶어질 때가 있어 / 가을방학
러브 레터 / 조현아 + 곽진언

온주완은 24일 '온주완의 뮤직쇼'에서 하차 소식을 전했다. 많은 온주완의 뮤직쇼 팬들은 온주완의 하차 소식에 아쉬워하며 메시지를 보냈다. 온주완은 메시지들을 울먹이며 읽었다. 온주완은 "생방송은 목요일까지고 일요일까지는 '온주완의 뮤직쇼' 할테니 끝까지 좋은 시간 보내달라"고 전했다.

[코리아프레스 = 이세별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