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페, ‘빨간불’ 이유는?

다음카페, 오늘은 점검하는 날이 아닌데... 다음카페를 향한 사람들의 간절한 호소...

다음카페에 대한 사람들의 불만 섞이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한 네티즌은 “다음 카페... 왜 안 되냐!”라며 다음카페가 안 되는 이유에 대해 궁금해 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다음 카페 왜 이렇게 서버가 불안정해 ㅋㅋㅋ 거의 20분 정도 카페 접속 안 됨”이라며 다음카페의 서버가 한때 불안정했다는 사실을 알렸다.

한 누리꾼은 “다음카페 서버 문제....하아 다음아 날 좀 도와다오...문제도 열심히 풀고 캡쳐 하라는 것도 다 했다규 ㅠㅠ”라며 다음카페에 대해 불편함을 호소했다.

다음카페 이미지
다음카페 이미지

또 다른 사람은 “진짜 다음 일해줘 나 다음 카페 들어가고시퍼ㅠ”라며 다음카페에 들어가고 싶은 마음을 표현했다.

한 사람은 “#다음카페 점검 니네 맘대로 내일 한다더니 오늘 하는 거니?”라며 다음카페가 오늘 접속되지 않는 부분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

이외에도 “다음카페 진짜 노답이다;;; 아직도 안 돼”라며 불만을 토로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다음카페 공식 블로그에 따르면 17일 “4/17 오후 (다음)카페 접속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다음)카페 서비스를 이용하러 오신 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라고 전했다.

다음카페 측은 장애 내용에 대해서도 밝혔다. 장애내용은 ‘카페 접속 안됨’이었다.

다음카페 카페 측은 “앞으로도 Daum 카페는 회원 여러분께 보다 안정되고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서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코리아프레스 = 이수철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