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콘서트, 기대 만발

성시경 콘서트, 두근두근 기다려진다! 성시경 콘서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감미로운 목소리가... 성시경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가자 ‘성시경 콘서트’는 실시간 검색어에까지 등장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성시경은 5월 26일과 27일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 6월 2일 대구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노천강당, 6월 9일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야외공연장에서 2018 단독 콘서트 '축가'를 연다.

“이번 성시경 콘서트에도 많은 관심 속에 빠른 매진이 예상되는데...”

성시경 콘서트가 다가온다! 성시경 사진 출처 : S27엔터테인먼트 제공
성시경 콘서트가 다가온다! 성시경 사진 출처 : S27엔터테인먼트 제공

2012년 성시경 콘서트는 첫 공연을 마쳤다. 성시경 콘서트는 올해로 7회째를 맞았다. 성시경의 브랜드 콘서트 ‘축가’는 봄이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공연이 됐다. 6년 연속 매진 기록을 이어오고 있는 만큼, 이번 성시경 콘서트도 굉장히 짧은 시간에 매진될 것으로 보인다.

성시경의 2018 단독 콘서트 ‘축가’ 서울공연 티켓은 4월 5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 사이트 옥션티켓을 통해 오픈되며, 대구와 전주 공연은 각각 4월 12일과 4월 19일 오후 8시부터 예매할 수 있있다. 성시경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에 공개된다.

성시경 콘서트는 매년 다채로운 구성으로 관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성시경 콘서트‘축가’는 실내 공연장에서 열리는 대부분의 콘서트와는 달리 야외 노천극장에서 진행된다는 점도 눈여겨 봐야 한다.

성시경 콘서트... 봄을 알리는 소리가 들리고 있다!

[코리아프레스 = 김아름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