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결혼, 진짜인가?

최지우 결혼, 특급 화제다! 최지우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복수의 언론들은 최지우 결혼 이야기를 빠르게 타전했다. 최지우 결혼 소식에 많은 사람들은 축하의 메시지를 남겼다. 최지우 결혼 배우자는 누구일까?

최지우 결혼 이야기에 앞서 최지우가 과거에 출연한 한 프로에서 결혼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다. 최지우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나왔다.

최지우 결혼는 "연예계에 종사하는 사람도 괜찮지만, 또다시 공개 연애를 하고 싶진 않다"고 말했다. 최지우 결혼는 "연애하고 싶다"라는 말을 하여 당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최지우 결혼 소식을 전하며... 사진출처 : 최지우 SNS
최지우 결혼 소식을 전하며... 사진출처 : 최지우 SNS

최지우 소속사 측에 따르면 29일 "최지우 씨는 오늘(29일) 오후 서울의 한 장소에서 1년여 간 교제한 연인과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습니다"라고 최지우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또한 최지우 결혼 소식에 대해 "신랑은 평범한 직장인이기에 가족분들을 배려한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라고 말했다.

“최지우 결혼 소식! 최지우의 정성스런 손편지”

29일 최지우는 29일 자신의 팬카페 '스타지우'를 통해 자필 손편지를 썼는데...

최지우는 "조금은 갑작스럽지만 너무나 행복한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 3월 29일, 오늘은 제가 인생의 반려자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약속한 날입니다. 오늘 오후 가족분들만 모시고 조용하게 결혼식을 올렸답니다"라고 자신의 결혼에 대해 공개적으로 밝혔다.

최지우는 "가족분들과 공인이 아닌 그분께 혹시나 부담이 될까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었던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지우는 “오랜 시간 늘 한결같이 저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여러분께서 저의 결혼을 축복해주신다면 더없이 행복한 날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여러분이 주신 사랑과 응원 기억하면서 배우로서 변함없이 작품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도 전했다.

“해외서도 최지우 결혼 소식은 화제!”

중국에도 최지우 결혼 뉴스는 빠르게 전해졌다. 중국 최대 연예매체 시나연예 등은 최지우의 결혼 소식을 보도했다.

결혼한 최지우는 그동안 어떤 작품에서 활약했을까? 최지우는 1994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최지우는 영화 `올가미`, `키스할까요?`, `인정사정 볼 것 없다`, `여배우들`(2009) 등에 출연했다. 최지우 결혼는 유명 드라마 `겨울연가`, `천국의 계단`, `에어시티`, `캐리어를 끄는 여자` 등 많은 작품에서 이름을 알렸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에 최지우가 나왔다.

최지우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헐 최지우 결혼하는 군”, “최지우 배우님 결혼 오오오”, “일본 트렌드에 최지우 씨가 왜 있지 했는데 결혼하셨군ㅋ”, “와 최지우 결혼하는 구나 언제하지? 어? 오늘? 오늘? (기사 본 반응)”, “어 최지우씨 결혼 안 했었어??”, “최지우씨 결혼 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코리아프레스 = 이세별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