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콘서트, “어떻게든 구매하고 싶어!”

“나훈아 콘서트 3분 만에 매진” 한 네티즌은 나훈아 콘서트가 굉장히 짧은 시간에 다 팔린 것을 보고 짧은 메시지를 남겼다. 현재 예스24에서 나훈아 콘서트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 구하기가 힘들어지자 다른 경로를 통해 나훈아 콘서트를 구하려는 사람들이 줄을 잇고 있다. SNS 트위터에서는 나훈아 콘서트 양도자와 양수자가 동시에 등장하고 있다.

한 네티즌은 “나훈아 서울콘서트 양도해요. 23일 나 구역 연석 25일 C2구역 연석 B1구역 한자리 가구역 한자리 장당 +2에 양도해요”라고 나훈아 콘서트의 자리와 가격까지 자세하게 제시했다.

나훈아 콘서트 장면. 사진출처 : 나훈아 콘서트 유튜브 영상 화면 캡처
나훈아 콘서트 장면. 사진출처 : 나훈아 콘서트 유튜브 영상 화면 캡처

나훈아 콘서트를 구하려는 사람들은 서울 지역에 한정되지만은 않았다. 또 다른 사람은 “나훈아 부산콘서트 4월 14일 토요일 C구역 19열 연석 양도합니다 디엠주세요”라고 글을 남기며 나훈아 콘서트 장소, 날짜, 요일, 위치 등을 상세히 알려주었다.

이에 나훈아 콘서트를 티켓을 구매하려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다. 한 누리꾼은 “나훈아 콘서트 날짜 상관없으니 연석으로 2자리 양도 부탁드린다. 날짜는 상관이 없고 연석으로 두 자리 양도 해주실 분들은 디엠 넣어주시기 바란다”고 요청했다.

나훈아 콘서트 예매 전쟁에서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안도의 한숨을 내쉬고 있는 사람도 눈에 띄었다. 한 네티즌은 “아... ‘역대급’이었다! 피켓팅..”이라며 예스24에서 힘들게 나훈아 콘서트 예매에 성공한 승전보를 알렸다. 이어 “그래로 효도를 위한 나훈아 콘서트 예매 성공. 엄마랑 손잡고 나훈아 할배 콘서트 보러갈 것”이라고 전했다.

또 다른 사람은 “외할머니 나훈아 콘서트 R석으로 3연석 잡아드렸는데 고맙다고 용돈 5만원 주셨다”고 고백했다.

2018년 나훈아 Dream 콘서트 앵콜공연 티켓오픈은 오늘(8일) 진행되면서 일시 접속률 폭발로 예스24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없는 상황도 이어졌다. 나훈아 측은 사전에 작년 공연과 똑같은 나훈아 콘서트이기 때문에 지난해 이미 나훈아 콘서트를 봤다면 다른 사람에게 양보해 달라는 부탁을 전했다. 그러나 예스24 나훈아 콘서트 예매 전쟁을 통해 똑같은 나훈아 콘서트라고 해도 다시 보고 싶어 하는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었다.

[코리아프레스 = 김조아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