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티켓, 특별 공연 형광펜 ‘쫙’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왼쪽 상단에 ‘삼지연관현악단 특별 공연’ 이미지가 바로 보인다. 이를 클릭하면 강릉아트센터 사임당홀에서 2월 8일 열리는 삼지연관현악단 특별 공연과 2월 11일에 국립극장해오름극장에서 공연하는 삼지연관현악단 특별 공연을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인터파크 티켓에서는 “평창동계올림픽, 패럴림픽의 성공을 기원하기 위한 ‘삼지연관현악단 특별 공연’이 2018년 2월 8일 강릉아트센터와 2월 11일 서울 국립중앙극장에서 관객 여러분을 만납니다. 국민 여러분들께 공연관람 기회를 들리고자 공연 관람 티켓 응모를 진행하오니, 관심 있으신 불들께서는 아래의 공연 개요 및 응보방법 등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적혀있다.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 왼쪽 상단에 빨간색으로 표시된 이미지 화면에 주목해 보자. 사진출처 :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 화면 캡처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 왼쪽 상단에 빨간색으로 표시된 이미지 화면에 주목해 보자. 사진출처 :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 화면 캡처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는 공연명, 일시 및 장소, 관람 시간, 티켓 가격 등이 상세히 적혀 있고, 응모 기간, 방법, 매수, 응모 순서까지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당첨 결과는 2018년 2월 6일 오전 인터파크티켓 사이트 내 당첨자 명단 공지 및 응모 시 기재한 본인의 전화번호로 당첨 안내문자가 발송될 예정이다.

또한 삼지연관현악단 특별 공연 인터파크 티켓을 예매하기 위한 유의사항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 꼼꼼하게 나와 있다. 응모기간에 한해서만 취소가 가능하고, 취소 후 다시 응모가 가능하다. 취소는 인터파크 티켓 > 마이페이지(마이티켓) > 공연예매내역 > 예매취소(응모취소)의 과정을 거치면 된다.

[코리아프레스 = 김아름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