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현 중계, 테니스 우승 후보 선수 격돌

정현의 테니스 생중계 방송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관심이 뜨겁다. 정현의 테니스 생중계 방송이 시작되기 전부터 채널 어디에서 정현의 테니스 중계 현장을 볼 수 있는지 찾아보는 사람들도 눈에 띄었다. 정현은 최근 한국 테니스 대표 선수로서 활약상이 두드러지고 있어 이번 정현의 테니스 방송에서 정현의 눈부신 실력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현이 알렉산더 즈베레프와 테니스 대결을 펼친다. 정현의 테니스 생중계는 JTBC3 FOX Sports에서 볼 수 있다. 정현의 생중계 방송은 여자 단식 경기가 끝나고 나서 남자 단식 경기가 시작되는 관계로 실제 경기 시간은 오전 11시보다는 늦어질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정현의 생중계 방송 채널은 어디서 하고 있는지 알아보며 정현의 경기를 시청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다. 사진출처 : 정현 인스타그램
정현의 생중계 방송 채널은 어디서 하고 있는지 알아보며 정현의 경기를 시청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다. 사진출처 : 정현 인스타그램

정현의 생중계 채널은 JTBC3 폭스스포츠(FOX Sports)인데 채널 몇 번에서 볼 수 있을까? SK브로드밴드는 126번에서 시청이 가능하고, 스카이라이프는 108번, kt올레TV는 62번, LG U+(유플러스)TV는 50번에서 정현의 경기 시청이 가능하다.

호주오픈 테니스대회 남자단식 3회전은 20일 호주 멜버른에서 열리고 있다. 정현과 알렉산더 즈베레프는 모두 20대 초반의 선수들이다. 앞으로 10년 동안은 남자 테니스의 주역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정현이 알렉산더 즈베레프의 전적은 어떠할까? 투어 단식 우승 횟수에서는 즈베레프가 6번으로 작년 넥스트 제너레이션 파이널스가 유일한 우승 경력인 정현을 앞서고 있는 상황이다.

정현의 메이저 대회 최고 성적은 작년 프랑스오픈과 올해 호주오픈 3회전 진출이지만, 즈베레프는 작년 윔블던에서 16강(4회전)까지 오른 좋은 성적을 가지고 있다.

정현은 인터뷰에서 즈베레프는 정상급 선수라고 말했다. 그러나 경기 중에 기회가 오면 결코 놓치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즈베레프도 정현을 까다로운 상대로 보고 재미있는 경기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 강력한 두 우승 후보 알렉산더 즈베레프의 모습을 JTBC3 폭스스포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 테니스 대표 선수 정현이 메이저대회에 출전했다. 정현은 현재 해외 언론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정현의 경기 출전 여부를 궁금해 하는 사람들도 있다. 정현은 이번 대회에서 큰 활약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외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정현은 현재 “세계 랭킹은 58위지만 22세 이하 선수 중에서는 일곱 번째”라고 한다. 조만간 정현의 랭킹은 지속적으로 상승할 것이고, 정현은 테니스 실력 향상에 대한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테니스 인재다. 정현은 사실 난시로 인해 테니스를 시작했음에도 안경을 쓰고 뛰는 것이 특이한 점으로 거론되고 있다. 해외 언론은 또한 정현이 이제 “무명 테니스 선수 시절을 끝낼 준비를 마쳤다”고 말하며 정현의 성장 가능성에 대해 시사했다.

정현에 대한 관심은 현지에서는 굉장히 뜨겁다. 스카이스포츠 유창섭 팀장은 “올해 초부터 정현 출전 경기에 대한 편성 문의가 쇄도했는데, 이번에 생중계로 보답하게 돼 다행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정현의 많은 팬들이 정현의 출전 자체에 대해 궁금해 했고, 정현과 함께 기분 좋은 시작을 한 해가 될 거라는 기대감도 남겼다.

정현의 생중계 방송, 즈베레프와의 경기에서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결과가 궁금해진다.

[코리아프레스 = 김조아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