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 장안읍 삼각산 산불, 자세한 정보 언제쯤?

부산 기장군 장안읍 삼각산에 산불 소식이 전해졌다. 1일 저녁 9시 46분에 부산 기장군 장안읍 삼각산에서 산불이 발생돼서 소방당국 출동했다고 한다. 피해 규모는 어느 정도인지 얼마나 심각한지에 대해서는 소방당국이 공식적으로 밝히지 않았고, 향후 대책에 대해서도 좀더 지켜봐야 하는 상황이다.

부산소방안전본부 관계자는 부산 기장군 장안읍 삼각산에서 일어난 산불에 대해 “소방관들이 현장으로 출동해 진화작업을 위한 진입로 등을 확보하고 있다”고 짧은 설명을 했다. 또한 관할 기장군청은 기장군 장안읍 삼각산에서 발생할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모든 직원들은 비상 대기하고 있는 상황이다.

부산 기장군 장안읍 삼각산 “산불” 소식. 사진출처 : 인터넷 사이트 다음의 트위터 캡처
부산 기장군 장안읍 삼각산 “산불” 소식. 사진출처 : 인터넷 사이트 다음의 트위터 캡처

트위터에서 한 네티즌은 “기장 장안 삼각산에 대형산불 발생!! 어떻게 된 건지 자세히 알고 싶지만 기사에 잘 안나오넹 아침에 확인해봐야겠다”고 아직은 인터넷에 부산 기장군 장안읍 삼각산 산불 소식에 대해 자세한 정보가 없음을 확인하고 내일 아침에 확인하려고 하고 있는 가운데 많은 이들이 부산 기장군 장안읍 삼각산의 산불 소식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코리아프레스 = 이수철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