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진진회장 낸시랭, 행복하세요!

왕진진회장은 누구일까? 왕진진회장의 이름을 우리에게 다소 생소하다. 낸시랭이라는 팝 아티스트는 우리에 잘 알려져 있는데, 그렇다면 낸시랭과 왕진진회장은 무슨 관계일까? 왕진진회장과 낸시랭 사이에 온갖 의문들이 난무한 가운데 인터넷은 뜨거운 군고구마처럼 달궈 지고 있다.

왕진진회장과 낸시랭이 함께 하얀 종이를 들고 있는데 사진의 하얀색 부분이 노출 오버가 된 관계로 잘 보이지는 않는다. 추측건대 왕진진회장과 낸시랭의 결혼 증명서는 아닐까? 정확히 확인되지는 않았지만 사진에서 왕진진회장과 낸시랭은 서로 평생의 동반자임을 보여주며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왕진진회장과 낸시랭의 사진 뒤에 보이는 문구가 인상적이다. “미래도시 용산, 우리 혼인신고 했어요”라는 문구가 보이는데 왕진진회장과 낸시랭가 이미 부부 관계임을 직접적으로 알 수 있는 문구이다.

사진출처 : 낸시랭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 낸시랭 인스타그램

낸시랭 하면 남들의 시선은 신경 쓰지 않고, 자신의 예술 세계에 심취하여 때로는 참신하면서도 희귀한 퍼포먼스를 대중들에게 보이는 팝 아티스트의 이미지가 떠오른다. 이런 낸시랭이 평생의 동반자인 왕진진회장을 만나게 되었으니 인터넷에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환호와 관심을 받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낸시랭은 본인의 SNS 트위터에서 27일 “함께 할 수 있음으로 행복합니다. 행복은 희생 없이 이루어 질수 없는 것입니다. 행복 우리 두 사람입니다”로 말문을 열기 시작했다. 함께 하고 있는 사람이 왕진진회장이며, 희생 없는 행복은 없다고 적었다. 두 사람이 결혼이라는 산의 정상에 오르기까지는 서로 배려하고, 사랑하는 마음이 있었기에 가능할 수 있었음을 암시한다.

낸시랭은 또한 “사람들은 다 알 수 없어도 행복할 수 있음은 말할 수 있습니다. 서로의 관계 깊은 사랑과 서로 어루만져 보살펴 줄 수 있는 마음은 그림자 같은 동행 속에 행복의 꽃길입니다. 행복에 이 길은 어느 누구도 감히 막아 설수도 없음을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사랑 하나 사랑 두울 사랑 세엣이 되어가는 우리 두 사람의 축복된 다시 만남 이제는 더 이상에 상처 없는 아름다움으로 가는 길이 될 것입니다”라는 고백을 했다. 낸시랭의 독특한 퍼포먼스에 일부 사람들은 곱지 않은 시선으로 낸시랭을 바라본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이제 낸시랭 곁에는 든든한 신랑 왕진진회장이 있다. 낸시랭의 앞길에 왕진진회장과 함께 라면 왕진진회장이 낸시랭의 상처도 보듬어 줄 수 있을 것이다. 낸시랭과 왕진진회장의 행복한 동행이 기대되는 대목이다.

낸시랭은 또한 “행복 축복 사랑 큰 바위와 같은 믿음 그 믿음은 주님께서 주신 달란트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 두 사람 너무나 많이 돌고 돌아 다시 이렇게 함께하게 됐습니다. 이전에 일들 너무나 힘들었던 시간들 그 시간에 아픔들 훌훌 걷어내고 새로움 속에 새로움을 채워 담습니다. 홀로담음 행복보다. 함께 담음 행복이 더 아름답습니다. 우리 두 사람 너무 많이 돌아 돌아 다시 재회 속에 다시 함께 행복으로의 여행을 시작했습니다”고 전했다. 낸시랭은 성경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고 목회자에게 질문을 하는 한 기독교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있다. 특히, 함께 담는 행복이 더 아름답다는 낸시랭의 말처럼 왕진진회장과 함께 담을 행복이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낸시랭은 끝으로 “서로를 배려하고 서로의 아픔을 애써 참으며 모른 체 하면서 흘러 흘러 여기에까지 왔습니다. 우리의 사랑 행복 이 길에 모두가 함께 행복하고 축복된 나날이 계속 되기를 진심으로 소원합니다.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P.S. 진실만이 오직 승리)”라고 끝맺으며 본인 계정의 SNS 글을 마무리 했다.

왕진진은 위한컬렉션의 회장은 1971년 생으로 이번에 낸시랭과 결혼하게 됐다. 낸시랭 하면 고양이 인형을 어깨에 올려놓고 다니는 모습이 특히 인상적인데 왕진진회장과 결혼 이후에도 그런 모습을 볼 수 있을까? 낸시랭의 앞으로 행보가 무척이나 궁금해진다. 또한, 낸시랭은 지난 2004년 KBS 1TV 다큐 '인간극장'을 통해 사람들에게 낸시랭의 존재를 인식시켰다. 그후에 팝아티스트 겸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고, 최근 '머슬마니아' 여자모델 클래식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하여 세간에 많은 관심을 받았다.

아래는 낸시랭이 SNS에 직접 올린 글의 전체 내용이다.

함께 할수 있음으로 행복 합니다. 행복은 동행복 이어야 합니다. 행복은 희생없이 이루어 질수 없는 것입니다. 행복 그행복 그사람 우리 두사람 입니다. 사람들은 다알수 없어도 행복할수 있음은 말할수 있습니다. 행복으로의 초행길 이 행복은 동행복의 길입니다. 서로의 관계 깊은 사랑과 서로 어루만저 보살펴 줄수 있는 마음은 그림자 같은 동행속에 행복의 꽃길입니다. 행복에 이길은 어느 누구도 감히 막아 설수도 없음을 너무나 잘알고 있습니다. 사랑 하나 사랑 두울 사랑 세엣이 되어가는 우리 두사람의 축복된 다시 만남 이제는 더이상에 상처없는 아름다움으로 가는 길이 될것입니다.

행복 축복 사랑 큰바위와 같은 믿음 그 믿음은 주님께서 주신 달란트 임을 잘알고 있습니다. 우리 두사람 너무나 많이 돌고 돌아 다시 이렇게 함께하게 됐습니다. 이전에 일들 너무나 힘들었던 시간들 그 시간에 아픔들 훌훌 걷어내고 새로움 속에 새로움을 채워 담습니다. 홀로담음 행복보다. 함께담음 행복이 더 아름답습니다. 우리 두사람 너무 많이 돌아 돌아 다시 재회속에 다시 함께 행복으로의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서로를 배려하고 서로의 아픔을 애써 참으며 모른체 하면서 흘러 흘러 여기에 까지 왔습니다. 이제는 이제는 이제는 동행복 길을 내딛고 나아 갑니다. 우리의 사랑 행복 이 길에 모두가 함께 행복하고 축복된 나날이 계속 되기를 진심으로 소원합니다.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P.S. 진실만이 오직 승리)

태양+지구=천향화 위한컬렉션 왕진진(전준주)회장 & 팝아티스트 낸시랭 올림. 2017년12월27일

[코리아프레스 = 이예진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