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김연아 “그런 정도면 연인이다?”

[코리아프레스 = 박귀성 기자] 박보검 김연아 ‘세월이 하수상하니..’, 박보검 김연아 “그런 정도면 연인이다?”, “박보검 김연아 선남선녀 달달미소”, “박보검 김연아 역대급 만남이다” 등 찬사가 쏟아지고 있는데, 이는 박보검 김연아 두 사람의 인기가 절정임을 보여주는 대목이다.

박보검 김연아 두 사람은 9일 오전 포털의 실시간 검색어 사위에 오르면서 박보검 김연아 관련 소식이 알려지게 됐다. 박보검 김연아 소식은 포털뿐만 아니라 SNS에서도 난리가 났다. “마성의 수트 박보검! 화보 촬영장 직찍 공개! 美친듯한 수트핏의 박보검 고화질 사진을 확인하세요!”이라는 등 박보검 김연아 관련 글이 넘쳐나고 있다.

박보검 김연아 관련 특히 이날 화제가 된 것은 “박보검 김연아, 코카-콜라 ‘올림픽 캠페인’ 촬영 현장 사진 공개”라는 매체 기사가 뜨면서 박보검 김연아 관련 관심이 쏟아졌다. 네티즌들이 이같은 관심을 보이는 것은 역시 박보검 김연아 두 사람이 인기 절정의 톱스타 반열에 있다는 사실을 반등한다.

박보검 김연아 ‘세월이 하수상하니..’ 박보검이 김연아와 함께 찍은 2018년 평창올림픽 관련 화보가 코카콜라에 의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은 9일 오전 현재 박보검 김연아 “그런 정도면 연인이다?”라는 찬사를 쏟아내고 있다.<박보검(좌) 김연아(우) 사진 출처 = 코카콜라 제공>
박보검 김연아 ‘세월이 하수상하니..’ 박보검이 김연아와 함께 찍은 2018년 평창올림픽 관련 화보가 코카콜라에 의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은 9일 오전 현재 박보검 김연아 “그런 정도면 연인이다?”라는 찬사를 쏟아내고 있다.<박보검(좌) 김연아(우) 사진 출처 = 코카콜라 제공>

박보검 김연아 두 사람에 대해 한 네티즌은 “잘생기고 또 잘생기고...계속 잘생겼어... #박보검 #김연아”라고 외모에 대해 거의 최면적인 찬사를 쏟아내기도 했고, “박보검 김연아 울 팬미팅 저와 함께 박보검을 좋아하는 팬분들께 제가 만든 박보검 스티커를 팬미팅 당일날 나눠드리고 싶습니다~ 당일날 트위터에서 공지할게요!”라고 팬미팅 주선에 발벋고 나선 모습도 나왔다.

박보검 김연아 두 남녀가 함께한 사진을 SNS에 올린 네티즌은 “역대급 만남 박보검 김연아, 화기애애 ‘특급 케미’ #박보검 #김연아 #코카콜라 베어랑 보고미 손표정 세젤귀” 등 신조어를 잔뜩 넣기도 했다.

이에 더 나아가 한 네티즌은 박보검 김연아 소식에 재빠르게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OST #rt_팔로우 나눔합니다..타팬이 왠 구르미냐 하실분은 패스하시구요. 비닐도 안 뜯은 거에요. 진짜 사서 보관한 거.. 판매계 홍보겸 좋은 마음으로 하는 이벤트이 태클 사절. 당발은 담주 목요일 오후4시”라고 물건 판매에 나서기도 했다.

박보검 김연아 소식에 대해 “박보검 김연아, ‘투톱 대세’ 평창 캠페인 ‘쌍끌이’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지면 광고 촬영 현장”이라는 소식을 전해 박보검 김연아 두 사람이 2018평창올림픽 관련 홍보에 나섰음을 알리기도 했다.

박보검 김연아 두 사람은 최근 ‘보검앓이’, ‘보검매직’의 주인공 배우 박보검과 ‘국민 피겨 여신’ 김연아가 ‘화합’과 ‘평화’의 상징인 성화봉과 함께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포착되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됐다. 박보검 김연아가 포착된 곳은 다름 아닌 오는 2018년 동계올림픽이 개최되는 평창이다. 좀 더 정확히 말하면 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사인 코카-콜라의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지면 광고 촬영 현장이다.

3월9일 코카-콜라 측은 배우 박보검과 피겨 여왕 김연아의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박보검 김연아 두 사람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국민적 사랑을 받고 있다. 박보검과 김연아는 각각 한류를 견인하는 배우, 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로서 짜릿한 행복과 감동을 전달해왔으며 국내외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해 최근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로 선정됐다.

코카-콜라와 함께 올림픽을 통한 짜릿하고 특별한 즐거움을 전달할 박보검 김연아 두 사람은 먼저 코카-콜라의 ‘올림픽 성화봉송 주자’ 참여를 독려하는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박보검은 광고 촬영 현장에서 성화봉을 든 짜릿한 기분을 자연스럽고 다양한 표정으로 연출하며 포토제닉한 면모를 선보였고, 김연아는 여신다운 미소를 짓다가 “예쁘다!”고 외치는 스태프의 칭찬에 호탕한 웃음을 터뜨리며 털털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두 사람은 코카-콜라의 상징인 폴라 베어와 함께 포즈를 취하며 귀여운 매력을 뽐내다 웃음을 터뜨리는 등 긴 촬영 시간 내내 서로를 격려하며 시종일관 짜릿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런 모습에 대해 네티즌들은 “이런 정도면 박보검 김연아 두 사람은 연인이다”라고 단정하기도 했다.

박보검 김연아 두 사람을 중심으로 홍보 사진을 작업한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장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김연아와 박보검이 활기차고 적극적으로 임해 연신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며 “박보검 김연아 두 사람의 ‘특급 케미’를 느낄 수 있는 코카-콜라의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김연아와 박보검이 평창동계올림픽을 향한 짜릿한 응원을 보내는 모습은 ‘코-크 플레이(Coke Play)’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크 플레이’ 앱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사인 코카-콜라가 올림픽 성화봉송 주자를 모집하고, 올림픽과 관련한 정보 제공 및 소비자 이벤트 등을 위해 론칭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다.

네티즌들은 또한 “박보검 김연아 두 사람처럼 보이면 나중에 꼭 연인으로 발전하더라” “박보검 김연아 심상치 않네, 요즘엔 결혼 발표 열애 발표가 대센데” “박보검 김연아 두 사람이 잘 어울린다. 이건 누가 봐도 사귀고 있는 거다” 등 뜬금없지만, 우회적으로 박보검 김연아 두 사람이 잘 어울린다는 표현을 대신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