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아! 졸업 축하해! 다 잘 될 거야!!

마이틴 송유빈과 트와이스 다현, 그리고 배우 신동우의 해맑은 졸업식 사진이 송유빈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다.

데뷔 예정 그룹 마이틴의 멤버 송유빈은 자신의 SNS에 트와이스 다현, 신동우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선남선녀들이 미소 지으며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고 있다.

송유빈은 사진과 함께 “동우랑 다현이랑 졸업식날 ㅋㅋㅋㅋ 이제 학교 말고 방송국에서 자주 만나자!! 한림예고 친구들 다 보고싶다!!!!!”라고 했고 “마이틴 송유빈 트와이스 다현 배우 신동우 모두 파이팅”이라고 했다.

왼쪽부터 마이틴 송유빈, 트와이스 다현, 배우 신동우. 사진 출처 : 송유빈 인스타그램
왼쪽부터 마이틴 송유빈, 트와이스 다현, 배우 신동우. 사진 출처 : 송유빈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트즌들은 “애깅이 유빈이 졸업츄카해~으른의 길로 들어선거 환영 ㅎ”, “오오오... 무슨말이필요해”, “유빈아 잘 될거야 파이팅!!!”, “이젠 교복유빈을 보지못하겠네요 ㅠㅠ 아쉽기도 하지만 졸업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등 졸업을 축하하며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겼다.

세 사람은 지난 10일 한림예고를 졸업했으며 함께 공로상을 수상하기도 했다고 전해진다.

한편, 다현이 속해 있는 트와이스는 ‘KNOCK KNOCK’ 공개 후 인기 고공행진 중이며. 송유빈이 합류한 그룹 마이틴은 매주 화요일 단독 리얼리티프로그램 ‘마이틴 GO’를 방영하고 있고 올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준비중이다. 또 신동우는 영화 ‘중2라도 괜찮아’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코리아프레스 = 박한솔 기자]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