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원의 신곡 오는 27일 자정 발표

[코리아프레스 = 정진원 기자] 배우 겸 가수 진원이 신곡 '쏘 뷰티풀(So beautiful)'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기습 공개했다.

진원은 26일 소속사 엔에스씨컴퍼니를 통해 신곡 ‘소 뷰티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짧은 분량에도 불구하고 여배우의 섬세한 감정 연기와 진원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조화돼 강한 인상을 남긴다.

특히 촬영 당시 여주인공의 파격적인 목욕신은 현장 스텝들을 숨죽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티저 영상 공개 직후 예상치 못한 뜨거운 반응에 정말 놀랐다”며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진원은 이달 초 엔에스씨 컴퍼니에 새둥지를 틀고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했다. 소속사 측은 “진원은 노래와 연기에 남다른 재능과 스타성을 지녔다. 앞으로 가수와 배우로 다양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밝혔다.

한편 진원의 신곡 'So beautiful'은 오는 27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진원의 소뷰티풀 신곡 컴백에 네티즌들의 반응은 “뮤비 숨죽이고 봤다” 진원 목소리 언제 들어도 참 감미롭다” “역시 진원 목소리” “뮤비 정말 자극적이다” 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