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터치섀도팔레트, 초록멤버십회원을 대상으로 50%세일판매

[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오늘(22일)네이처리퍼블릭은 초록멤버십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일부 색조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는 '첫 눈에 반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프로터치섀도팔레트가 출시되었는데 데일리 메이크업을 위한 '브라우니 시즌'과 특별한 날에 포인트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는 '홀리데이 판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라이머 효과의 베이스와 하이라이터 칼라가 함유되어있다.

매트와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의 10가지 감각적인 컬러를 제품 하나에 담아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으며 실키한 사용감의 텍스처가 가루가 날리지 않도록 밀착되는 선명한 칼라를 지속시켜 준다는 것이 장점이다. 프로터치섀도팔레트는 초록멤버십회원에게 2,5000원에서 1,2500원으로 50%세일하여 판매한다.

'첫 눈에 반한' 색조 캠페인은 최근에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트렌드에 맞춰서 높은 품질의 메이크업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해주었다. 네이처리퍼블릭에 의하면 이번 캠페인의 첫 번째 제품인 '프로터치섀도팔레트' 출시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품목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며 초록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한 혜택을 늘려갈 것으로 보인다.

<사진자료:네이처리퍼블릭>
<사진자료:네이처리퍼블릭>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