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7일에 토니모리 신촌점에서 서강준 팬사인회 개최, 팬사인회 외에도 참석자 중 5명은 서강준과 함께 쇼핑시간 제공

[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가 신촌점 오픈을 기념으로 하여 서강준과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토니모리 관계자에 의하면 "토니모리는 2016년,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새롭게 정립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콘셉트에 맞춘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매장을 신촌에 새롭게 선보인다.스트리트 컬처를 고스란히 담은 신촌점 오픈을 기념하여 그 동안 고객 분들이 토니모리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서강준과 팬들이 함께 하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서울에 있는 토니모리 인근 지역이자 5개 매장인 홍대점, 홍대클럽점, 신촌점, 이대타워점, 이화여대점에서 5만원 이상으로 구매한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고 한다. 추첨을 통하여 50명에게 팬사인회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신촌점의 경우 12월 23일부터 12월 25일(크리스마스)까지 제품 구입을 구입하면 팬사인회 응모가 가능하다. 팬사인회 당첨 여부는 개별 연락을 통하여 이루어지며 토니모리가 개최하는 서강준 팬사인회는 12월 27일에 토니모리 신촌점에서 열리며 팬사인회 외에도 참석자 중 5명을 별도로 선정하여 서강준과 쇼핑시간도 제공된다.

<사진자료:토니모리>
<사진자료:토니모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