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의 신곡 '에라 모르겠다'뿐만 아니라 'LAST DANCE'도 무대공개

[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오늘(18일)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빅뱅이 컴백하였다. 빅뱅은 이날 방송에서 최초로 더블 타이틀곡인 '에라 모르겠다'와 'LAST DANCE'의 무대를 공개하였다. 빅뱅은 화려한 무대와 파격적인 패션, 엄청난 퍼포먼스를 보여주었으며 무대를 압도하였다.

마네킹으로 변장한 댄서들과 함께 감각적인 무대를 연출하였고 빅뱅의 멤버들은 하얀 천을 쓰고 무대를 가득 채운 댄서들 사이로 등장하여 'LAST DANCE'의 무대를 선보였다. 완전체 무대이지만 데뷔 10년 차 그룹답게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저력을 과시하였다.

'에라 모르겠다'의 무대를 선보인 빅뱅은 복고풍을 풍기는 분위기와 형형색색의 화려한 의상을 입고 즐거운 안무를 보여주어 완벽한 라이브를 소화하였다. 지난 13일에 빅뱅은 'MADE THE FULL ALBUM'을 발매하였고 더블 타이틀곡 '에라 모르겠다'와 'LAST DANCE'를 공개하였다. 빅뱅의 또다른 신곡인 'GIRLFRIEND'로 국내에서 8개의 음원차트에서 1,2,3위를 차지하였다. 'MADE THE FULL ALBUM'은 빅뱅의 데뷔 10주년을 맞이하여 그들만의 프로젝트인 'MADE 시리즈'의 마지막이자 8년 만에 발매된 정규앨범이다.

<사진자료: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사진자료: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