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크라운제이에 대해 마음에 안드는 점 있다”

[코리아프레스 = 정진원 기자] 13일 방송된 JTBC '님과함께2-최고의 사랑'에서는 바다로 여행을 떠난 서인영,크라운제이 개미부부가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13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서인영-크라운제이의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크라운제이는 "왜 근데 바다 보고 여러 가지 생각이 든다고 그랬어? 힘들었던 시간이 스쳐 간 거야?"라는 서인영의 물음에 "너랑 지금 이렇게 하고 있다는 게, 이게 올 줄 몰랐거든 사실. 언제 올지 모르고 계속 기다리고 있었는데"라고 고백했다.

그러자 서인영은 "농담 아니야, 나는 오빠에 대해서 마음에 안드는 점이 있었거든"이라며 섭섭함을 토로했다.

 
 

이어 "죽은 잘 맞는데 오빠 개인적으로는 내가 믿지 말라는 사람들을 너무 믿더라. 나는 사람에게는 3번의 기회가 있다고 생각한다. 내가 3번이나 말렸는데 내 말을 듣지 않더라. 속상했다"라며 속마음을 전했다.

이에 크라운제이는 "그때는 내가 지금이랑 완전 반대였지. 사람을 너무 잘 믿었고, 정을 너무 쉽게 주고, 네가 그런 게 싫었다는 거 잖아. 내가 형제가 없어서 그래. 그리고 갑자기 사랑 받고, 주위 사람들이 따르니까 '어, 이 사람이 날 정말 좋아하나보다' 했어. 뭘 얻으려고 하는 건데 그걸 못 본 거지. 왜냐면 힘든 사람은 누군가한테 기대고 싶거든"라고 고백했다.

마지막으로 크라운제이가 "깨달은 게 있어. 내 사람이 누군지 알게 됐으니까. 소중함을 알게된 게 좋아"라고 고백하자 서인영은 끝내 눈물을 흘렸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