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두둠칫’ 신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코리아프레스 = 김지윤 기자]

걸그룹 크레용팝이 '헬멧'을 벗은 소감을 밝혔다.

크레용팝 23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열린 첫 정규앨범 '에볼루션 팝 볼륨 원(Evolution pop _Vol.1)'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날 소율은 "1년 6개월 만에 정규앨범을 들고 나왔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헬멧을 벗은 지 2년이 됐는데 너무 많은 사랑을 받다보니 헬멧으로 기억해주시는 분들이 많다. '빠빠빠'를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감사하다"며 "이번에는 또 다른 독특한 모습으로 나왔기 때문에 만족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헬멧 없이도 크레용팝의 색을 어필해야 하는 게 숙제인 것 같다. 숙제를 잘 풀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번 앨범은 다 같이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두둠칫(Doo Doom Chit)’은 원투 출신 오창훈과 구피 출신 박성호가 작업한 감각적인 레트로 디스코 곡이다. 인터넷 용어 ‘두둠칫’을 차용한 곡으로 크레용팝 만의 재기 넘치는 퍼포먼스가 기대된다.

크레용팝의 ‘에볼루션 팝 볼륨 원(Evolution pop _Vol.1)'은 1년 6개월 만의 새 앨범이자 첫 정규 앨범으로 크레용팝 멤버들이 헤어와 메이크업부터 의상, 앨범 재킷과 로고 디자인 작업에 직접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