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예보 오늘 22일 대구 낮최고 27도, 안개 주의보

[코리아프레스 = 박귀성 기자] 날씨예보 오늘 22일은 전국날씨 맑고 일교차가 매우 크겠다. 또한 날씨예보 기상이 전하는 오늘날씨는 대구 낮최고 27도까지 올라가는 더운 초여름 날씨를 보이겠다. 출근길 안개도 짙게 끼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유의하기 바란다.

날씨예보가 전하는 오늘 날씨 현재기상개황 07시 기준으로,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해안과 내륙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낀 곳이 많다. 오늘 날씨는 남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점차 받겠다. 전국이 가끔 구름 많다가 오후부터 점차 맑아지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9도에서 15도, 낮 최고기온은 17도에서 28도의 분포가 되겠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0.5~2.5m로 일겠다.

날씨예보 오늘 22일 날씨 전국이 초여름 날씨를 보이며 낮에는 기온이 크게 오르겠다. 민간기상전문업체 케이웨더 오늘 날씨 화면을 갈무리했다.
날씨예보 오늘 22일 날씨 전국이 초여름 날씨를 보이며 낮에는 기온이 크게 오르겠다. 민간기상전문업체 케이웨더 오늘 날씨 화면을 갈무리했다.

민간기상전문업체 케이웨더는 오늘 날씨를 발표하면서 미세먼지 농도가 전국 오전 ‘보통’ / 오후 서쪽지방, 강원영서 ‘한때 나쁨’, 강원영동, 경상남북도 ‘보통’ 정도로 내다봤다.

다음은 날씨예보 오늘 날씨 기온 전망으로, 당분간 평년과 비슷하거나 높겠지만 일교차가 크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란다. 특히 오늘 날씨는 아침까지 전국 대부분 지역에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많겠고, 낮 동안에도 연무나 박무로 남아 있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과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란다.

오늘 강원도영동과 경북동해안, 경북북동산간에는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기 바란다.

그제 20일과 어제 21일에 전국날씨는 중국북부지방과 몽골지역에 황사가 발원하여 북서계열의 기류를 따라 오늘 22일 밤부터 모레 24일 사이에 우리나라 상공을 통과하고, 그 중 일부가 낙하하여 옅은 황사가 나타날 수 있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란다.

날씨예보 주간날씨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23일, 26일은 제주도에 비가 오겠고, 27일은 충청이남지방으로 비가 오겠다. 그 밖의 날은 고기압 가장자리에서 가끔 구름이 많겠다.

참고로 기상청이 발표한 오늘 날씨 예보에 따르면 전국이 남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구름이 많다가 낮부터 점차 맑아지겠다. 기온은 평년과 비슷하거나 높겠으나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11도 △부산 14도 △광주 13도 △대구 11도 △대전 11도 △춘천 12도 △제주 12도 등이다.

낮 예상 최고기온은 △서울 20도 △부산 22도 △광주 25도 △대구 27도 △대전 23도 △춘천 22도 △제주 23도 등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